더파스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8일 NHK에 따르면 라인야후는 네이버와 시스템 분리 기한을 기존 2026년 12월에서 3월로 시기를 조정했다.일본 총무성은 지난해 라인에서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건으로 두 차례에 걸쳐 라인야후에 재발 방지책을 요구하며 네이버와 네이버클라우드 등 한국 기업이 일본 국민들의 정보를 관리하는 것이 문제라고 봤다.
기술 독립 압박이 이어지자 이데자와 다케시 라인야후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18일 도쿄에서 열린 주주총회에서 "네이버 클라우드와 종업원용 시스템의 인증 기반 분리를 2024년도 중으로 완료하도록 추진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어 "2026년도 중으로 (네이버와) 시스템 분리를 완료할 예정이지만 더 앞당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라인야후는 다음달 1일까지 일본 총무성에 이같은 시스템 분리 계획을 담은 재발 방지책을 제출할 계획이다.
한편 라인야후 지주사 A홀딩스 지분을 두고 공동 주주인 네이버와 소프트뱅크는 협상을 벌이고 있다.일본 정부의 물밑 지원 아래 소프트뱅크가 A홀딩스 경영권을 장악하는 방향으로 진행 중인 상황이다.
이에 네이버 노조 등은 네이버가 라인야후 지분을 매각할 시 국내에서 일하는 2500명의 라인야후 구성원의 고용을 보장할 수 없다며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단순히 퇴직의 의미를 넘어 피땀 흘려 일군 라인 생태계를 하루아침에 뺏길 수 있다는 우려다.
더파스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더파스코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명령서 받기를 거부한 이들이 적지 않다는 점을 고려한 게시로 풀이된다.
더파스코,교육부 '공모 관련 답변' 두고동부권 "도, 권한 없다는 것" 전남도 "소모적 논쟁 그만" *재판매 및 DB 금지[무안=뉴시스] 송창헌 기자 = 전남도가 국립 의과대학 신설을 앞두고 진행 중인 정부추천 대학 공모를 둘러싸고 또 다시 공방이 빚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