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여자배구 경기일정
평창·영월 국비 139억원 확보강원특별자치도는 국토교통부에서 실시한 2024년도 상반기 '특화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 공모'에 평창과 영월 2곳을 신청해 모두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고 15일 밝혔다.도는 이번 사업 선정으로 평창 120억원,영월 19억원 총 139억원 규모의 국비를 확보하게 됐다.'특화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은 고령자 복지주택,여자배구 경기일정청년 특화주택,여자배구 경기일정일자리연계형 지원주택 등 세 가지 형태로 나뉘어 공모가 진행됐다.
도는 평창의 경우 고령자복지주택으로,여자배구 경기일정영월은 일자리 연계형 주택으로 각각 공모를 신청했다.최종 선정을 위해 지역구 국회의원과 LH 등 관련기관과 유기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해 사전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체계적이고 전략적으로 준비해 왔다.
김진태 도지사는 "이번 사업은 고령자에게는 주거와 돌봄,여자배구 경기일정일자리 계층에는 주거와 업무공간을 함께 제공하는 것으로,여자배구 경기일정입주자들은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라며 "공모사업 선정을 위해 함께 뛰어준 유상범 국회의원과 시군,여자배구 경기일정관계기관에 감사드린다.지역소멸위기 극복에 도움이 되는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 #고령자 #일자리 #국회의원
여자배구 경기일정
:올해 1분기 PC D램 고정거래가격은 전분기 대비 15~20%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자배구 경기일정,"이 밖에도 SNS상에서 관련 학대 목격담이 계속되는 가운데 견주는 해당 업체 직원을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