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몰텐 축구공
NO.2: 몰텐 축구공 디시
NO.3: 몰텐 축구공 추천
NO.4: 몰텐 축구공 가격
NO.5: 몰텐 축구공4호
NO.6: 몰텐 축구공 5호
NO.7: 몰텐 축구공 리뷰
NO.8: 몰텐 afc 축구공
단순 물적 분할,몰텐 축구공2개의 신설 회사 설립
[파이낸셜뉴스] 엔씨소프트(엔씨)가 14일 경기 성남 엔씨 판교 R&D센터에서 임시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기업 분할 및 신설회사 설립을 확정했다.
엔씨는 지난 6월 24일 이사회를 열고 회사 분할 및 2개의 신설회사 설립을 결정했다.이날 임시 주주총회에서는 의결사항인‘분할계획서 승인의 건’이 원안대로 가결됐다.
신설회사는 △㈜엔씨큐에이 △㈜엔씨아이디에스 등 2개의 비상장법인이다.10월 1일 출범을 목표로 한다.
㈜엔씨큐에이는 QA(품질 보증) 서비스 사업 부문 전문 기업이다.사업 영역은 △소프트웨어 품질 보증 서비스 및 기타 관련 사업 △컴퓨터 프로그래밍,몰텐 축구공시스템 통합 및 관리 △정보 기술 및 컴퓨터 운영 관련 서비스 등이다.㈜엔씨아이디에스는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 사업 부문 전문 기업이다.사업 영역은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컴퓨터 시스템 통합 자문 및 구축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등이다.
엔씨는 이번 분할을 통해 각 사업부문별 신속하고 전문적인 의사결정이 가능한 경영 체제를 확립하고 핵심 경쟁력 강화를 추진한다.사업 고도화를 실현하고 궁극적으로 기업가치와 주주가치 제고에 집중할 계획이다.
주주총회 의장을 맡은 박병무 공동대표는 “신설 회사들은 기술지원조직의 전문성을 활용해 기업간거래(B2B) 중심 전문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엔씨는 본연의 경쟁력을 지킬 뿐 아니라 지속 성장의 기틀 마련에도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엔씨소프트 #엔씨 #물적분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