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 서포트 프로그램
3일 SBS 보도에 따르면,마작 서포트지난 2일 밤 울산 태화지구의 한 무인 아이스크림 점포에 검은 옷을 입은 남성이 들어온다.그는 입구 쪽을 살피더니 진열된 상품을 봉지에 담더니 계산을 않고 가게를 나간다.
3시간가량 이날 새벽에도 같은 남성이 다시 나타나 아이스크림을 뒤적인다.
2시간째 차 안에서 잠복하던 점주 부부는 절도범임을 확인하고 자물쇠로 가게 문을 밖에서 잠근 뒤 경찰에 신고했다.
남성은 인적이 드문 새벽 시간대를 골라 지난달 7일부터 10여 차례에 걸쳐 범행을 저질렀는데,마작 서포트그 모습은 CCTV에 고스란히 담겼다.
최근 매출과 재고가 맞지 않는 걸 이상히 여긴 점주는 CCTV를 통해 이 남성의 범행을 확인하고 며칠째 잠복했다.
경찰에 넘겨진 30대 A씨는 최근 돈을 벌지 못해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마작 서포트 프로그램
:현대자동차와 KT, 대한항공 등이 뭉친 컨소시엄(K-UAM 원팀)은 실증 단계에서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이 개발한 기체 ‘오파브’를 사용하다가 2028년 상용화 예정인 현대차그룹의 기체 ‘S-A2’를 투입할 예정이다.
마작 서포트,하지만 아직 상당수 기업의 출산보육수당이 비과세 한도에 못 미치는 상황에서 일부 예외적인 사례만을 이유로 법을 고쳐 한도를 대폭 상향하는 것은 비효율적이라는 지적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