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무료 슬롯 머신 오프라인

아시안컵 강국 - ID=2024-12-05%2Flbznda.html

NO.1: 아시안컵 강국

쉬인과 테무에서 판매하는 국내 기준 초과 종이빨대와 면봉.서울시 제공
쉬인과 테무에서 판매하는 국내 기준 초과 종이빨대와 면봉.서울시 제공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일회용 면봉 등에서 기준치를 훌쩍 넘는 세균이 검출된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시는 테무,쉬인 등 중국 해외 직구 플랫폼에서 직접 구매한 위생용품 총 95건(일회용 컵 29,일회용 빨대 31,일회용 냅킨 25,아시안컵 강국일회용 성인용 면봉 10)을 대상으로 한 안전성 검사 결과를 19일 발표했다.

테무에서 판매하는 일회용 면봉 10개 제품을 검사한 결과,아시안컵 강국6개 제품에 대한‘세균수’항목에서 국내 기준치(300CFU/g)의 최대 36.7배 초과한 11,아시안컵 강국000CFU/g가 검출됐다.

오염된 면봉을 신체에 사용하면 모낭염,접촉성 피부염 등 다양한 피부 및 안과 질환을 일으킬 우려가 있다.

쉬인에서 판매하는 일회용 종이 빨대 3개 제품에서도‘총용출량’1300mg/L이 검출됐다.검사는 4% 초산을 제품에 접촉해서 총용출량을 측정하는데,국내 기준치는 기준치는 30mg/L 이하다.총용출량은 식품용 용기,아시안컵 강국위생용품 등을 녹였을 때 나올 수 있는 유해 물질의 총량을 말한다.

서울시는 이달부터 안전성이 우려되는 제품을 시민들이 직접 선정·구매해 검사를 의뢰할 수 있도록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회원단체인‘소비자시민모임’과 협력하고,아시안컵 강국화장품,아시안컵 강국의류 외 생활 밀접 용품까지 범위를 확대해 지속적인 검사해나갈 계획이다.

안전성 검사 결과는 서울시 누리집또는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 누리집(ecc.seou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안컵 강국

:A 씨는 지난해 10월 8일 오전 3시쯤 B 씨 주택에서 살해할 목적으로 B 씨 쇄골과 가슴 등을 흉기로 찌른 혐의로 기소됐다.

아시안컵 강국,공수처는 사건을 넘겨받은 뒤 1년 9개월 만인 27일 한 전 감찰부장의 공모 정황이 포착됐다면서 대검 압수수색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