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1등 인증 일베

로또 api 주소

NO.1: 로또 api 주소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습니다.

올해 서울지역 초등 일반 신규교사 10명 중 4명가량이 '기피 지역'으로 꼽히는 강남·서초지역에 발령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울교사노동조합은 정보공개 청구를 통해 2024년 3월 1일자 초등 일반교사 신규임용 발령 현황을 확인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오늘(25일) 밝혔습니다.

서울교육청 산하 11개 지원청별로 신규교사 발령 현황을 보면 ▲ 동부교육지원청 8명 ▲ 서부교육지원청 2명 ▲ 남부교육지원청 24명 ▲ 북부교육지원청 1명 ▲ 중부교육지원청 2명 ▲ 강동송파교육지원청 25명 ▲ 강서양천교육지원청 1명 ▲ 강남서초교육지원청 44명 ▲ 동작관악교육지원청 2명 ▲ 성동광진교육지원청 2명 ▲ 성북강북교육지원청 2명이었습니다.

비율로 따져보면 신규교사 가운데 강남·서초지역에 발령받은 이들이 39%였고,로또 api 주소강동·송파지역이 22%,로또 api 주소남부지역(영등포·금천·구로)이 21%인 셈입니다.

강남·서초 지역은 초등 교사들의 근무 기피 지역입니다.

2023년 기준 서울 공립초등학교 학급당 학생 수는 평균 21명인데 강남·서초의 경우 24.1명으로 11개 지원청 중 학급 당 학생 수가 가장 많습니다.

2024년 기준 전교생이 1천500명 이상인 학교는 서울지역에 13곳인데 이 가운데 강남·서초지역에 4곳이 몰려 있습니다.

이러한 과대학교의 평균 학급당 학생 수는 27.9명에 달합니다.

학부모 민원도 상당히 많은 지역으로 꼽힙니다.

서울시교육청 또한 강남·서초지역 기피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이 지역에 공석이 발생할 경우 관내 거주 교사 중 관외 학교에서 4년 이상 근무한 교사를 비정기 전보하는 방안 등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서울교사노동조합은 "강남·서초 지역의 기존 교사 이탈과 함께 신규임용 교사가 증가하는 현실에 우려를 표한다"라며 "지역 학교의 학부모 민원응대시스템을 적극적으로 감독하고 과대학교·과밀학급 해소를 위한 대책도 마련하라"고 교육당국에 촉구했습니다.

로또 api 주소

:6개월 만에 거래가가 47% 넘게 오른 것이다.

로또 api 주소,다만 아까 김성완 평론가께서 말씀하셨지만 친이낙연계가 만약에 공천에서 어려울 것 같다 그러면 일부 탈당할 의원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당장 설훈 의원도 민주당에서 5선을 했단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