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은골로 캉테 통계
16일 울버햄프턴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이탈리아 세리에A) 코모 1907과의 경기에서 매슈 도허티의 헤더 득점으로 1-0으로 이겼다”며 “하지만 황희찬이 인종차별적인 발언을 들으면서 승리가 무색해졌다”고 밝혔다.
이어 “황희찬이 인종차별적인 말을 들은 것에 격분한 다니엘 포덴세가 격한 반응을 보여 퇴장당했지만 울버햄프턴은 승리를 따냈다”고 전했다.
황희찬은 후반 23분 상대 팀 선수로부터 인종차별적인 발언을 들었다.이에 격분한 팀 동료 다니엘 포덴세가 인종차별적 발언을 한 선수에게 주먹을 날려 퇴장당했다.
게리 오닐 울버햄프턴 감독은 황희찬에게 계속 경기를 뛰어도 괜찮겠냐고 물었고,은골로 캉테 통계황희찬은 경기를 끝까지 소화하기로 했다.
경기가 끝난 후 오닐 감독은 “황희찬이 인종차별 발언을 들었다”며 “이런 상황이 벌어진 게 너무 실망스럽다.절대 일어나서는 안 되는 일”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황희찬이 모욕적인 일을 겪었음에도 팀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게 자랑스러웠다”며 “황희찬은 팀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울버햄프턴 구단은 “인종차별 행위는 어떤 형태로든 받아들여질 수 없다”며 “이번 사안에 대해 유럽축구연맹(UEFA)에 제소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은골로 캉테 통계
:일단 배 씨가 유죄 판결 났기 때문에 불리한 상황에서 김혜경 씨 재판이 진행이 되고 있는 겁니다.
은골로 캉테 통계,광주 광산갑 공천을 받은 박균택 예비후보는 요직인 법무부 검찰국장, 광주고검장, 법무연수원장을 거치고 퇴임 이후 변호사로 활동하며 대장동·위례 개발 비리 의혹 및 성남FC 후원금 의혹 사건 변호를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