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가장 빠른 골

월드컵경기장 치킨

NO.1: 월드컵경기장 치킨

NO.2: 상암 월드컵경기장 치킨

다음 달부터 부가가치세 간이과세 적용 대상이 확대됩니다.

국세청은 다음 달 1일부터 부가가치세 간이과세 적용 기준금액이 연 매출(공급가액) 1억 4백만 원 미만으로 완화됐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현재는 연 매출 8천만 원 미만 소상공인만 간이과세를 적용받습니다.

단 부동산임대업과 유흥업소는 기존과 동일하게 4,월드컵경기장 치킨800만 원 미만 기준입니다.

또 다음 달부터 피부미용업(피부관리)과 기타미용업(네일아트)은 사업장 면적과 관계없이 기준액만 충족하면 간이과세 적용 대상이 됩니다.

지금까지는 특별·광역시에 있는 사업장의 경우 기준액을 충족해도 40㎡ 미만인 경우에만 간이과세 적용을 받았습니다.

또 부가가치세 매입자납부 특례제도를 적용받을 수 있는 품목에 '비철금속류 스크랩'도 포함됩니다.

매입자납부 특례제도는 매입자가 물품을 구매할 때 대금을 금융기관의 전용거래계좌에 입금하면,월드컵경기장 치킨금융기관이 부가가치세를 과세관청에 납부해주는 제도입니다.

다음 달 1일 기준으로 일반과세에서 간이과세로 바뀐 사업자는 모두 24만 9천 명이라고 국세청은 밝혔습니다.

과세 유형 전환 사업자 수는 전년(14만 3천 명) 대비 10만 6천 명(74.1%) 늘어난 수준입니다.

이와 함께 전자세금계산서를 의무적으로 발급해야 하는 개인사업자도 기존 연 매출 1억 원 이상에서 8천만 원 이상으로 확대됩니다.

이에 따라 발급의무가 새로 생긴 개인사업자는 약 59만 명이라고 국세청은 설명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월드컵경기장 치킨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월드컵경기장 치킨채널 추가
▷ 네이버,월드컵경기장 치킨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월드컵경기장 치킨

:이낙연 대표는 광주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미룬 어제, 서울 중·성동갑 공천에서 배제된 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을 만났다고 YTN에 밝혔습니다.

월드컵경기장 치킨,이는 제미나이가 역사적 인물에 대한 이미지를 잘못 생성하는 등 오류가 발견된 데 따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