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선덜랜드 밀월
NO.2: 선덜랜드 대 밀월 fc 라인업
NO.3: 선덜랜드 대 밀월 fc 순위
NO.4: 선덜랜드 대 밀월 fc 통계
NO.5: 선덜랜드 대 밀월
사기범죄에 대한 양형기준이 13년 만에 높아진다.300억원 이상 조직적 사기범의 권고형량 범주에‘무기징역’도 포함될 예정이다.
양형위원회(위원장 이상원)는 지난 12일 열린 제133차 전체회의에서 사기범죄 양형기준 수정안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양형위는 “전자통신금융사기 및 보험사기범죄 등 사기범죄의 양상,선덜랜드 밀월국민인식의 변화 등을 종합했다”며 “사회적 해악이 큰 다중피해고액 사기범죄 엄벌 필요성 등을 고려했다”고 밝혔다.
현행 형법은 사기 범죄에 대해‘10년 이하 징역 또는 2000만원 이하 벌금’을 규정하고 있다.이를 가중해 처벌하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특경법)은 5억~50억원 미만 범죄는 3년 이상 유기징역,선덜랜드 밀월50억원 이상 범죄는 무기 또는 5년 이상의 징역형을 규정하고 있다.
법정에선 법정형 범주 내에서 시행 중인 양형기준에 부합하게 형을 선고하는 경우가 많다.현행 양형기준에 따르면,아무리 금액이 큰 사기를 저질러도 최대 권고형량은 13년이었다.
이번 수정안은 특경법 적용 대상인 범죄액 5억원 이상에서의 형량을 대폭 손질했다.특히 50억원 이상 사기범의 경우,선덜랜드 밀월일반(개인) 사기는 기존 최대 9년에서 11년으로,선덜랜드 밀월조직적 사기는 기존 최대 11년에서 17년으로 권고형량 범위가 상향됐다.300억원 이상의 조직적 사기의 권고형량 범위에‘무기징역’을 포함시켰고,선덜랜드 밀월300억원 이상 일반사기와 50억원 이상 조직적 사기는 특별조정을 통해 무기징역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양형위는 이번 수정안을 공청회 및 의견수렴을 거쳐 내년 3월 최종 의결할 예정이다.이미 기소돼 재판을 받고 있는 사기범죄의 경우 이번 양형기준이 적용되지는 않는다.
선덜랜드 대 밀월
:뉴시스  이에 앞서 조국혁신당의 ‘1호 인재’로 영입됐던 신장식 대변인은 지난 6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학익진 선두에 서는 ‘망치선’ 역할을 당이 해낼 거라고 예고했다.
선덜랜드 밀월,이종석·김기영·문형배·이미선 재판관은 반대 의견에서 육군보다 2배 넘는 기간 동안 교정시설에서 복무하는 것은 “지나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