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최불암 야구

【좀비사태 월드컵】오토핫키 로또|최불암 야구

NO.1: 좀비사태 월드컵

NO.2: 좀비사태 월드컵 총

NO.3: 좀비사태 월드컵 브롤스타즈

NO.4: 좀비사태 초능력 월드컵

NO.5: 좀비사태 음식 월드컵

NO.6: 좀비사태 캐릭터 월드컵

NO.7: 좀비사태 능력 월드컵

NO.8: 좀비사태 물건 월드컵

NO.9: 좀비사태 장소 월드컵

서울 유명 쇼핑몰 푸드코트의 음식에서 바퀴벌레가 나왔다는데 업주 측에서 어쩔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는 사연이 공개됐다.사진은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 갈무리./사진=아프니까 사장이다
서울 유명 쇼핑몰 푸드코트의 음식에서 바퀴벌레가 나왔다는데 업주 측에서 어쩔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는 사연이 공개됐다.사진은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 갈무리./사진=아프니까 사장이다 서울 유명 쇼핑몰 푸드코트의 음식에서 바퀴벌레가 나왔다는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7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식당 음식에서 바퀴벌레가 나왔다'라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가족 다 같이 서울의 한 백화점으로 쇼핑하러 갔다.남동생이 쇼핑하기 싫다고 혼자 밥을 먹으러 식당에 갔는데 음식에서 바퀴벌레가 나왔다"고 전했다.

A씨는 "밥 다 먹고 마지막에 발견했는데 동생은 사장님이 죄송하다고 했다고 식당 망하게 하기 싫어서 그냥 왔다"며 "계속 속 안 좋다고 힘들어해 화가나 식당 사장님한테 전화했다"고 전했다.

이어 "사장님은 죄송하다고 하면서 세스코를 써도 바퀴벌레가 너무 많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했다"며 "본인도 다른 식당에서 비슷한 경험을 했는데 그냥 넘어가 줬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사장님 말로는 식당에서는 종종 있는 일이라고 하는 데 정말 그게 맞냐.저 말이 이해가 안 되는데 제가 이상한 거냐"며 "식당 하시는 사장님들께 물어보고 싶다.다음주에 식품위생과로 신고하려고 하는데 너무 비정한 거냐"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누리꾼들은 "사장이 나도 경험 있으니 넘어가자는 식으로 말한다는 건 너무 무책임하다" "이런 업주의 대처는 답이 없는 것 같다" "사정 봐주지 말고 신고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좀비사태 월드컵 총

:항균제 감수성검사기 수출 확대 균 검출·약 처방·균 분석하는'원스톱' 서비스 3년 내 출시 퀀타매트릭스가 항균제 감수성 검사 의료기기인 디라스트(dRAST) 수출 확대에 본격 나선다.

좀비사태 월드컵,대북 확성기는 강원도와 경기도 접경지역에 40대(고정식 24대·이동식 16대)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