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성전자,B2B 플랫폼‘스마트싱스 프로’첫 공개
초저전력·초경량·초슬림‘삼성 컬러 이페이퍼’도
LG전자,차세대 마이크로 LED 공개…AI 기반 보정
B2B 고객 솔루션‘LG 비즈니스 클라우드’서비스도
1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오는 14일(현지시간)까지 816㎡(약 246평)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하고 스마트싱스의 기업용 버전인‘스마트싱스 프로,초저전력·초경량·초슬림 디지털 종이‘삼성 컬러 이페이퍼,인공지능(AI) 기능 탑재‘전자칠판 전용 솔루션’등을 공개한다.
스마트싱스 프로는 B2B 시장에서 다양한 디바이스·솔루션·서비스를 연동해 통합 관리가 가능한 초연결 기반의 플랫폼이다.스마트싱스 프로는 기업 환경에 맞게 스마트 사이니지,호텔 TV,시스템 에어컨,가전뿐만 아니라 조명,nba온습도 제어,nba카메라 등 다양한 사물인터넷(IoT) 제품들도 연동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스마트싱스 프로에 연결된 디스플레이,시스템 에어컨과 가전은 제품별 에너지 절감 알고리즘이 적용된‘AI 절약 모드’를 통해 기업 내 전력 소비를 절감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 프로를 국내뿐만 아니라 북미 등 글로벌 전 지역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텍스트와 이미지가 적용된 콘텐츠가 유지 상태에서는 소비전력이 0와트(W)이고,화면 변경 시에도 기존 디지털 사이니지 대비 초저전력이 소모돼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정훈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이번 인포콤 전시에서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솔루션 및 서비스 신제품을 대거 공개하게 돼 기쁘다”며 “사이니지 판매 15년 연속 1위의 위상에 걸맞게 상업용 시장의 초연결·AI 시대를 삼성전자가 주도할 것”이라고 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연내 출시 예정인 차세대 LG 마이크로 LED를 처음 공개한다.LG전자 관계자는 “이 제품에는 생산 과정부터 화질 알고리즘에 이르기까지 AI 기술이 폭넓게 적용됐다”고 설명했다.
차세대 LG 마이크로 LED의 칩 크기는 가로 약 16㎛(마이크로미터,100만분의 1미터),세로 약 27㎛에 불과하다.특히 AI로 약 2500만개(136형 제품 기준)에 이르는 LED 칩 각각의 품질을 정밀하게 감정하고 선별 생산해 더욱 수준 높은 화질을 보여준다.제품에 적용된 AI 프로세서는 영상의 밝기,nba색조 등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최적화된 화질로 보정한다.
상업용 디스플레이 광고 솔루션‘LG DOOH Ads’를 비롯해 콘텐츠 관리 솔루션‘LG 슈퍼사인 클라우드,실시간 모니터링 및 원격 제어 솔루션‘LG 커넥티드 케어’등이다.
특히 LG전자의 독자 보안 시스템‘LG 쉴드’는 중앙 서버,nba앱,운영체제 등 다양한 영역에서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보안 위협으로부터 보호한다.또 파트너사와 협업해 선보이는‘AI 광고 솔루션’은 사이니지 주변을 오가는 행인들의 나이 등을 AI로 분석해 맞춤 광고를 제공한다.
아울러 비즈니스 공간에 최적화한‘LG 매그니트 올인원’은 136형 초대형 화면,컨트롤러,스피커를‘올인원’형태로 내장해 설치와 사용이 편리하다.
이 밖에도 화상회의 중 다양한 정보를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가로가 긴 21대 9 화면비의 171형·105형 사이니지,nba구글 스토어에서 다양한 교육용 서비스를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LG 전자칠판,드라이브스루 매장용 고휘도 사이니지 등도 소개한다.
백기문 LG전자 ID 사업부장은 “AI로 혁신한 LG전자만의 차별화된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통해 B2B 고객들에게 맞춤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ba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nba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개인만 5000억원 이상 자금을 넣었다.
nba,근로복지공단은 '망인이 업무상 사유로 정상적인 판단 능력이 저하된 상태에서 자살에 이르게 됐다'고 판단해 업무상 재해 판정을 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