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64다이캐스트

볼로스 fc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

NO.1: 볼로스 fc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

세계 최초‘+%프리미엄’커버드콜 전략 활용한 월배당 ETF



[파이낸셜뉴스] 미래에셋자산운용은‘TIGER 프리미엄 커버드콜 월배당 ETF’5종의 연초 이후 개인 누적 순매수 합계가 1조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이 중 4종이 올해 신규 상장 ETF로,최근 커버드콜 전략을 활용해 높은 수준의 월배당을 추구하는 TIGER ETF에 대한 투자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5일 기준‘TIGER 미국30년국채프리미엄액티브(H) ETF(476550)’의 연초 이후 개인 누적 순매수는 3555억원이다.이는 국내 상장 커버드콜 ETF 중 최대 규모다.해당 ETF는 미국 금리 인하 시기에 대한 불확실성이 지속되면서 미국 장기채에 대한 투자 수요가 증가,볼로스 fc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개인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지난 2월 신규 상장 이후 빠르게 성장하며 순자산 규모는 6026억원을 넘어섰다.

‘+%프리미엄’전략 커버드콜 ETF에 대한 매수세도 지속되고 있다.

‘+%프리미엄’이란 콜옵션을 100% 매도하는 일반적인 커버드콜 ETF와 달리 목표한 프리미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옵션 매도 비중을 조절하는 전략이다.미래에셋자산운용이 2023년 6월 전 세계 최초로 도입했다.15일 기준 연초 이후‘TIGER 미국배당+7%프리미엄다우존스 ETF’는 2824억원‘TIGER미국테크TOP10+10%프리미엄 ETF’는 2454억원의 개인 순매수 자금이 유입됐다.

‘커버드콜 2.0 ETF’라 불리는‘TIGER 초단기 월배당 ETF’에 대한 투심도 강화되는 추세다.초단기 옵션을 활용해 옵션 매도 비중을 최소화 하고,지수 상승 참여 비중을 극대화 한 이 전략은 기존 커버드콜 ETF의 한계를 보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TIGER 미국나스닥100+15%프리미엄초단기 ETF’는 6월 25일 상장 이래 한달이 채 지나지 않아 개인 순매수 1,볼로스 fc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834억원을 기록했다‘TIGER 미국S&P500+10%프리미엄초단기 ETF’도 807억원을 기록 중이다.

‘TIGER 초단기 월배당 ETF’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글로벌 ETF 투자자들을 위한 미국 나스닥과의 인터뷰를 진행한다‘TIGER 미국나스닥100+15%프리미엄초단기 ETF’에 대한 소개부터 초단기 옵션 전략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다룰 계획이며,볼로스 fc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나스닥과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ETF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미래에셋자산운용 전략ETF운용본부 김수명 선임매니저는 “TIGER 프리미엄 ETF를 활용해 미국 대표지수,볼로스 fc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빅테크,볼로스 fc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배당주,미국채권 등 다양한 자산에 투자할 수 있다”며 “시장 상황에 적정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동시에 월분배금을 노후자금 등으로 활용하는 등‘성장’과‘배당’을 함께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미래에셋 #미래에셋자산운용 #월배당ETF #커버드콜ETF

볼로스 fc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

:엄정한 의미의 기계적 중립을 지키라고 한다면 방송도 모든 걸 여론조사를 통해 해야 한다.

볼로스 fc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결국 “이게 주총이냐”, “의혹을 설명하라”, “투표 시간 2분 남았습니다” 등 고성으로 현장은 난장판이 됐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