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곡성토란
가수 현아(왼쪽)와 용준형.자료사진·블랙메이드 제공공개 열애 중인 가수 현아와 용준형의 결혼설이 불거졌다.
YTN은 8일 현아와 용준형이 오는 10월 1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날 보도에서 YTN은 연예계 관계자 말을 인용해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며 연예계 생활의 고충을 잘 이해하고,곡성토란서로에 대한 위로와 공감으로 믿음과 신뢰가 돈독하다"며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뒤 사랑에 대한 확신을 가져 결혼을 결정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받으며 결혼 이후 더욱 왕성한 활동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앞서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 1월 SNS에 손을 맞잡고 걷는 사진을 올려 열애 사실을 알렸다.
두 사람은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포미닛(현아),곡성토란비스트(용준형) 멤버로서 한솥밥을 먹기도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곡성토란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곡성토란
:7광년은 태양에서 지구까지 거리의 45만배, 태양에서 해왕성까지 거리의 1만5천배에 해당한다.
곡성토란,'천원 택시'는 이용하는 학생들이 1000원만 내고, 나머지 요금은 교육청이 부담하는 방식으로, 오는 3월부터 시범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