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nest 2023

유로스톡스 50 - 2024년5월13일 FC 바이에른 뮌헨 VfL 볼프스부르크 - ID=2024-12-05%2Fljcait.html

NO.1: 유로스톡스 50 지수

NO.2: 유로스톡스 50

NO.3: 유로스톡스 50 전망

NO.4: 유로스톡스 50 종목

NO.5: 유로스톡스 50 etf

NO.6: 유로스톡스 50 주가

10억원 상당 손배소송 제기…더기버스 "구체적 피해 입증해야"

'전속계약 해지' 피프티 피프티-어트랙트 조정 불발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그룹 피프티 피프티와 소속사 어트랙트 간 재판이 장기화할 전망이다.지난 16일 피프티 피프티 측은 법원에 원소속사 어트랙트에 복
'전속계약 해지' 피프티 피프티-어트랙트 조정 불발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그룹 피프티 피프티와 소속사 어트랙트 간 재판이 장기화할 전망이다.지난 16일 피프티 피프티 측은 법원에 원소속사 어트랙트에 복귀할 의사가 없다는 의견서를 제출했다.이 재판부는 피프티 피프티가 원소속사 어트랙트를 상대로 낸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사건을 심리 중이다.사진은 17일 서울 강남구 어트랙트 앞.2023.8.17

(서울=연합뉴스) 한주홍 기자 = 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전속계약 분쟁인 이른바 '피프티 피프티 사태'를 두고 소속사 어트랙트와 외주 용역사 더기버스가 법정 공방을 벌였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33부(허준서 부장판사)는 11일 어트랙트가 더기버스를 상대로 제기한 10억원 상당 손해배상 소송의 1차 변론기일을 열었다.

어트랙트 측은 재판에서 "사전에 합의되지 않은 업무 용역 계약을 체결하면서 1억5천만원 이상의 횡령 흔적이 있다"며 "광고섭외 거절,유로스톡스 50메일 계정 삭제 등 불법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더기버스 측은 "용역계약을 무단 파기했다고 하는데,유로스톡스 50합의 해지된 것이고 어트랙트와 피프티 피프티 멤버 간 분쟁은 더기버스가 관여한 게 거의 없다"며 "언론에서 원고 측에 유리하게 많이 보도됐는데,유로스톡스 50재판 절차를 통해 구체적 사실관계를 밝히겠다"고 반박했다.

더기버스 측은 "(어트랙트는) 어떤 손해를 입증할 것인지에 대해 입증 계획도 없다"며 "구체적으로 어떤 손해가 발생했다는 건지 밝혀줬으면 한다"고도 했다.

이에 어트랙트 측은 "각 광고업체로부터 확인서를 받고 있는데,유로스톡스 50구체적인 손해액을 다시 확인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어트랙트는 지난해 발생한 피프티 피프티와의 전속계약 분쟁 배후에 더기버스가 있다고 주장하며 지난해 9월 더기버스와 소속 임직원을 상대로 불법행위·채무불이행으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소송을 냈다.



유로스톡스 50 주가

:입구부터 티켓과 본인 확인을 철저히 하고, 몰래 들어가더라도 금세 적발돼 쫓겨났습니다.

유로스톡스 50,강지원은 바로 정수민에게 박민환에게 보낸 듯한 문자메시지를 보냈고, 정수민은 유지혁에게 전화해 "무조건 바닥까지 떨어트릴 거다"라고 공조를 이야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