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타 스포츠 무료 베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정부는 현지시각 6일 이란 대선에서 온건 개혁파 마수드 페제시키안 후보가 당선된 것에 대해 “근본적 변화는 기대하지 않는다”며 평가 절하했습니다.
국무부는 AP통신 등에 “이란 대선 후보들이 말한 대로 이란 정책은 최고 지도자가 결정한다”면서 “우리는 이번 선거로 이란이 근본적으로 방향을 바꾸거나 자국민의 인권을 더 존중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란의 대선에 상당수의 국민은 아예 참여하지 않는 것을 선택했다”면서 “이번 대선은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가 아니다”고 밝혔습니다.
국무부는 다만 미국의 이익을 진전시킬 때 이란과 외교를 추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베단트 파텔 국무부 수석 부대변인도 지난 1일 브리핑에서 대선 결과와 무관하게 이란이 변화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란은 2021년 취임한 강경 보수 성향의 에브라힘 라이시 전 대통령이 지난 5월 헬기 추락 사고로 갑자기 숨지면서 대통령 선거를 치렀습니다.
페제시키안 후보는 온건 개혁파로,포커스타 스포츠 무료 베팅이란 핵 합의(JCPOA) 복원과 히잡 단속 완화를 대표 공약으로 내세웠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포커스타 스포츠 무료 베팅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포커스타 스포츠 무료 베팅채널 추가
▷ 네이버,포커스타 스포츠 무료 베팅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포커스타 스포츠 무료 베팅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포커스타 스포츠 무료 베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러면서도 지난 4일 서울에서 열린 한러 외무부 차관급 회담을 언급하며 "유사한 이해를 확인한 만큼 한국 파트너들과 소통 채널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포커스타 스포츠 무료 베팅,정치 성향별로는 '중도'인 응답자의 46%가 이 대표를, 35%는 원 전 장관을 지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