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일본 야구 대표팀 명단
NO.2: 일본 야구 국가 대표팀 명단
공갈 및 공갈미수 혐의로 영장실질심사
경찰,일본 야구 대표팀 명단지난 1월 구속영장 신청했으나 기각
보완수사 거쳐 재신청…구속 여부 이르면 이날 오후[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전·현직 메이저리거 류현진(37·한화이글스)과 김하성(29·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게 술자리 폭행 사건을 빌미로 거액을 뜯어낸 전 야구선수 임혜동씨와 전 소속사 팀장 A씨가 구속갈림길에 섰다.
앞서 경찰은 지난 1월 임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 법원은 “추가 소명이 필요하다”며 한 차례 기각한 바 있다.이에 지난달 27일 보완수사를 거쳐 구속영장을 다시 신청했다.
임씨는 지난 2021년 2월 서울 강남의 한 술집에서 김씨와 술을 마시다 몸싸움을 한 뒤 폭행에 대한 합의금 명목으로 두 차례에 걸쳐 금품을 뜯어낸 혐의를 받는다.A씨는 이 과정에서 임씨와 공모한 혐의를 받는다.당시 김씨는 병역 특례를 받고 있었다.김씨 측은 합의금 명목으로 4억원 상당을 건넸으나,일본 야구 대표팀 명단임씨의 공갈·협박이 이어지자 지난해 11월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아울러 임씨는 류씨에게도 비슷한 수법을 사용해 3억8000만원 상당을 뜯어낸 혐의도 있다.
일본 야구 국가 대표팀 명단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일본 야구 대표팀 명단,유가족 제공“만약, 건혜가 가게 되면 장기기증을 하는 건 어때?” 아직 의식을 찾지 못한 딸이 누워 있는 중환자실 복도에서 남편이 불쑥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