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레티
NO.2: 미레티 등번호
NO.3: 미레티 인벤
NO.4: 미레티 유벤투스 등번호
NO.5: 미레티 금카
NO.6: fm2023 미레티
NO.7: fm 미레티
침수위험 높은 지하차도,하천변 등 안전대책 직접 확인
지진으로 산사태 등 2차피해 우려,취약지역 집중관리 지시
김 지사는 3일 침수로 인한 인명피해 발생 가능성이 높은 전주시 서신동의 서신지하차도를 방문해,미레티벽면에 설치된 인명탈출시설뿐만 아니라 폐쇄회로(CC)TV,미레티자동차단시설,수위계,전광판,음성통보시스템 등 전반적인 침수대비 안전시설들을 꼼꼼히 확인했다.
서신 지하차도의 인명탈출시설은 김 지사가 추진한 팀별 벤치마킹 아이디어 사업의 일환으로 도에서 특별교부세 8억원을 확보해 차량통행이 많고 하천 인접한 전주시 ▲서신지하차도 ▲안덕원지하차도 ▲월드컵지하차도에 인명피해 예방을 위해 시범적으로 설치했다.
또한 지하차도에는 공무원,경찰,미레티일반 시민 등 담당자 4인을 지정해 비상시 즉각적인 선제 조치를 취하도록 하고,미레티지하차도 통제기준의 최대 침수심을 15㎝ 이하로 지침을 바꿨다.
도는 추가로 지하차도 자동차단시설이 설치되지 않은 정읍시 2개소,익산시 4개소,미레티김제시 1개소 총 7개소에 자동차단시설 설치를 추진하고 있다.
김 지사는 이어 “최근 발생한 지진으로 지반이 약해져 산사태 등 취약지역에서의 피해가 우려된다”며 “취약지역에 대해 집중 관리하고 예찰활동을 통해 추가 강수로 인한 2차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전북자치도는 지난 5월15일부터 오는 10월15일까지 5개월동안 여름철 대책 기간으로 정하고,기상상황 상시 모니터링과 인명피해 우려지역에 대한 예찰활동 강화 등을 추진하고 있는 상황이다.
fm 미레티
:최서희 중동고 교사는 “EBS 교재의 직관주의와 정의주의에 나온 핵심 개념과 용어를 학습했다면 지문 이해에 도움됐을 것”이라면서도 “3명의 입장만 파악해선 답을 찾을 수 없고 공통점과 차이점까지 비교하는 종합적 사고능력이 필요했다”고 설명했다.
미레티,상주 근로자만 1만2000여 명에 달하기 때문에 왕복 2차로 수준인 인근 도로를 4차로 또는 6차로로 확장하고, 인근 JR철도를 구마모토공항과 연결하는 교통망 계획을 이미 수립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