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무료 스트리밍
사회 리더들 위한 선명상 아카데미
선명상 핵심은 “고(苦)를 없애는 것”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화가 나서 액션을 취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6초 이내다.화가 났다고 느끼는 순간 5~6초만 우선멈춤을 하면 그만큼 화내는 강도가 줄어든다”
조계종 총무원장 진우스님은 우리 사회를 이끄는 리더들에게‘5초의 우선멈춤’을 하면 화를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선명상의 목적은‘고(苦)’를 줄이는 것이지만,아시안컵 무료 스트리밍내 감정의 흐름을 잘 살펴야 가능하다고도 했다.
27일 대한불교조계종에 따르면,진우스님은 지난 25일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에서 우리 사회 리더들을 대상으로 열린 선(禪)명상 아카데미의 첫 강연자로 나섰다.
이날 행사에는 주호영 의원과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아시안컵 무료 스트리밍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이효구 서강대 명예교수 등 사회 각계각층에서 350여명이 참석했다.
지안스님의 가야금 연주와 호국영령 등에 대한 묵념으로 문을 연 선명상 아카데미는 진우스님의‘두려움을 없애는 힘을 가진다’강의로 시작했다.
진우스님은 가장 먼저 “선명상의 핵심은 고를 없애는 것”이라며 “고를 없애려면 내 감정 상태를 스스로 볼 수 있어야 한다”고 소개했다.내 감정이 어떤 상태이고,아시안컵 무료 스트리밍이 감정이 일어난 원인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이는 부처님이 말씀하신‘괴로움의 소멸’이 선명상의 핵심 사상이라는 점을 설명한 것이다.
진우스님은 이어 “세상에는 공짜가 없다.행복도 마찬가지”라며 “행복이 생기면 반드시 불행이 생기기 마련”이라고 말했다.그는 “괴로움을 극복하면 즐거움이 온다.그래서 젊어서 고생은 사서 한다고 하는 게 나중에 좋아진다는 의미”라고 덧붙였다.연기의 법칙을 이해해야만 행복과 불행의 반복적인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진우스님은 선명상을 하는 가장 기초적인 방법으로‘우선 멈춤’을 제시했다.그는 “내가 욱하고 화내는 시간이 0.2초,아시안컵 무료 스트리밍그걸 행동화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6초 이내”라며 “내가 화가 났다 싶을 때 5~6초 동안 우선멈춤을 하면 화내는 강도가 그만큼 줄어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주최한 조계종 미래본부에서는 진우스님의 선명상 법문을 요약 정리한‘선명상으로 찾는 마음의 평안’과 조계사에서 열렸던 출가열반재일 법문을 녹취한‘선명상 마음의 평화’를 보조 교재로 배포했다.이날 행사는 진우스님의 재능 보시로 진행했으며,아시안컵 무료 스트리밍회비로 조성된 수익금 전액은‘천년을 세우다’불사와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시안컵 무료 스트리밍
:기기에 내장된 신경망처리장치(NPU)로도 고성능 AI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게 삼성 개발진의 설명이다.
아시안컵 무료 스트리밍,축구회관(종로)=김희웅 기자▶ 관련기사 ◀☞ [IS포커스] 왜 박민영은 논란을 정면돌파하는가☞ 손-케 듀오, 한국에서 재회할까…“이번 프리시즌서 격돌” 영국 매체 보도☞ 백일섭 “방송 나오고 나쁜 아빠 돼…감정 단단히 엉켜있다” 고백 (‘아빠하고 나하고’)☞ ‘기안84 개인전’ 투자사 억대 소송…기안84 측 “무관한 일” [공식입장]☞ [왓IS]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콜먼, 유재석 만난다…28일 ‘유퀴즈’ 방송☞ [단독] KBS, 수애 소속사 손잡고 6년 만 아이돌 오디션 론칭☞ 먼저 온 추신수 "괴물 류현진 복귀 환영, 맞대결 나도 기대"☞ ‘주장의 품격’ 손흥민, 대인배답게 ‘후배’ 이강인 안아줬다…“성장하도록 보살피겠다”☞ 최홍만, 5년째 은둔생활…“여성 폭행 루머에 대인 기피증”(‘금쪽상담소’)☞ 류현진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