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문학야구장 주차
8일 저녁 평택시 포승읍의 한 도로에서 전기차량에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사진 제공=경기도소방재난본부]경기도 평택시에서 도로 구조물을 들이받은 전기차에 불이 나 운전자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9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41분께 평택시 포승읍 도곡리의 한 도로에서 기아 EV6 전기차가 배수 펌프장 방향으로 가던 중 경계석을 들이받고 불이 났다.이 사고로 차량에 타고 있던 40대 남성 A씨가 숨졌다.
불은 출동한 소방당국에 의해 오후 11시35분께 진화됐다.경찰은 A씨가 사고 충격으로 차량에서 미처 빠져나오지 못한 것인지 등 여러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구체적인 경위를 파악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다른 차량 블랙박스를 통해 화재가 난 차량이 오른쪽 경계석을 들이받은 뒤 불이 붙은 것을 확인했다”면서도 “A씨가 사망에 이르게 된 정확한 경위를 알아보기 위해 부검을 의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전기차는 렌터카 번호판을 부착한 차량으로 확인됐다.
문학야구장 주차
:1일 통계청의 '2023년 4분기 가계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4분기 가구당 월 평균소득은 502만4천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3.
문학야구장 주차,김 학장은 “국민들 눈높이에서 바라봐야 한다”며 “여러분은 자신이 열심히 노력해서 여기까지 왔다고 생각하지만 사회에 숨어 있는 많은 혜택 받고 이 자리 서 있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