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살레르니타나 순위
NO.2: 인테르 대 살레르니타나 순위
NO.3: 유벤투스 대 살레르니타나 순위
NO.4: 라치오 대 살레르니타나 순위
NO.5: 사수올로 대 살레르니타나 순위
NO.6: 우디네세 대 살레르니타나 순위
NO.7: 피오렌티나 대 살레르니타나 순위
한국형 헬기개발 사업 성공적 마무리 의미
중동 등 수리온 관심.수출 탄력 받을 전망
기념식에는 강구영 KAI 사장,살레르니타나 순위 박중동 육군 항공사령부 부사령관(준장),살레르니타나 순위 이종화 시험평가단장(준장), 차원준 방위사업청 헬기사업부장(준장),살레르니타나 순위 국방기술품질원 허건영 원장 등 관련 군·기관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육군 항공전력 현대화를 위해 착수된 한국형 헬기개발 사업의 성공적인 마무리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KAI는 2010년 12월 최초로 수리온 양산에 착수한 이후 약 14년 간 이어왔다.
수리온은 육군의 기동헬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파생기종이 개발돼 신뢰성과 임무능력이 검증됐다.상륙기동,의무후송,경찰,해경,살레르니타나 순위소방,산림 등 10개 기종으로 진화하며 차별화된 영역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현재 국내 약 300여 대의 군·관용 헬기가 안정적으로 운용 중이다.
특히,살레르니타나 순위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투자 확대를 진행해 수리온의 진화를 이어가고 있다.해병대 상륙기동헬기인 '마린온'을 기반으로 상륙공격헬기와 소해헬기를 개발 중으로 공격,살레르니타나 순위기뢰 탐색 등 특수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헬기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두 개 기종은 2026년 개발이 완료 예정이다.
지난해 두바이 에어쇼와 ADEX 전시에서 수리온 실물기를 선보이며 국산헬기 우수성을 세계 무대에 알렸다.특히 중동과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수리온을 주목하고 있는 만큼 올해 첫 수출이 기대된다.
강구영 KAI 사장은 "최초의 국산 헬기가 대한민국 육군 항공의 핵심 전력으로 자리매김하게 돼 뜻깊은 날"이라며 "향후 체계적인 후속 지원과 지속적인 성능개량을 통해 국산 명품 헬기로서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살레르니타나 순위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서 한 시민이 사과를 고르고 있다.
살레르니타나 순위,재판매 및 DB 금지] 일본 후생노동성이 5일 발표한 '4월 근로통계조사'(속보치)에 따르면 직원 5명 이상 업체의 노동자 1인당 월평균 급여는 29만6천884엔(약 227만6천원)으로 작년 같은 달보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