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톰벤시 fc 경기
강도살인 등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C씨는 이날 오후 2시 창원지법에서 열리는 영장실질심사를 위해 낮 12시 55분쯤 경찰 호송차를 타고 법원에 출석했다.
그는 범행 동기와 혐의 인정 여부 등을 묻는 취재진 질문에 아무 대답도 하지 않았다.
C씨는 5월 3일 파타야에서 한국인 공범 2명 A(20대) 씨,톰벤시 fc 경기D(30대) 씨와 함께 한국인 피해자 B(30대) 씨를 납치·살해한 뒤 시신을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범행 직후인 5월 9일 캄보디아로 도주했다가 캄보디아 경찰주재관과 현지 경찰의 공조를 통해 닷새만인 14일 프놈펜에서 검거됐다.
이후 지난 10일 국내 송환이 결정돼 긴급 체포 상태로 경남경찰청에서 수사를 받고 있다.
C씨는 경찰 조사에서 진술 거부권을 행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미 확보한 여러 물적 증거를 바탕으로 혐의 입증에 주력하고 있으며,톰벤시 fc 경기C씨 구속 여부는 이날 오후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파타야 #출석 #살인 #사건 #공범
톰벤시 fc 경기
:한국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 클럽에서도 그를 초청했다.
톰벤시 fc 경기,"28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파주페어 북앤컬처' 기자간담회에서 송승환 총감독은 "(원천 소스를) 개발해 내고 그걸 연극과 뮤지컬, 영화, 음악을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세계시장에 유통시키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이같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