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스터 토트넘
NO.2: 레스터 토트넘 분석
NO.3: 레스터 토트넘 중계
NO.4: 레스터 토트넘 상대 전적
NO.5: 레스터 토트넘 평점
NO.6: 레스터 토트넘 라인업
NO.7: 레스터 토트넘 경기
NO.8: 레스터 토트넘 디시
NO.9: 레스터 시티 대 토트넘
NO.10: 레스터 시티 대 토트넘 홋스퍼 f
(서울=연합뉴스) LG화학이 미국 1위 자동차 기업 제너럴모터스(이하 GM)에 오는 2035년까지 25조원 상당의 양극재를 공급한다.
LG화학은 7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GM과 양극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사진은 LG화학 테네시 양극재 공장 조감도.2024.2.7 [LG화학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민영 기자 = KB증권은 19일 LG화학의 배터리 자회사인 LG에너지솔루션의 실적 둔화 등을 반영해 LG화학의 연간 영업이익 추정치를 하향 조정하면서 목표주가를 57만5천원에서 53만원으로 내렸다.
전우제 연구원은 "순수 전기차의 판매량 증가율 둔화에 따른 리튬·코발트 가격 하락과 올해 GM의 판매량 목표 조정 발표는 LG에너지솔루션과 LG화학의 셀·양극재 판가 및 판매량 조정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짚었다.
이어 "이에 따른 LG에너지솔루션의 실적 둔화를 반영해 LG화학의 올해와 내년 주당순이익(EPS)을 각각 26%,레스터 토트넘7% 하향 조정하면서 목표주가를 내렸다"고 설명했다.
그는 LG화학의 올해와 내년 연간 영업이익을 각각 2조8천420억원,레스터 토트넘8조3천980억원으로 예상하면서 기존 추정치도 각각 18%,레스터 토트넘5% 내렸다.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은 5천8억원으로 전 분기 대비 89% 증가하고,레스터 토트넘작년 동기 대비로는 19% 감소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전 연구원은 단 "석유화학 및 첨단소재 등의 이익 회복이 나타나고 있으며,레스터 토트넘일시적으로 중단된 LG에너지솔루션 지분 매각이 언제든 재개될 수 있는 점도 향후 지주사 디스카운트 해소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며 투자 의견은 '매수'로 유지했다.
레스터 토트넘 상대 전적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A씨의 차량을 발견하고 하차 요구를 했으나 A씨가 이를 거부하자 삼단봉을 이용해 유리창을 깬 뒤 체포했다.
레스터 토트넘,북한 조선중앙통신은 김정은 국무위원장 지도하에 지난달 30일 초대형 방사포를 동원한 ‘위력시위사격’을 진행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