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축구일정
NO.2: 한국축구일정시간
NO.3: 한국축구일정남자
NO.4: 한국축구일정 올림픽
NO.5: 한국축구일정 아시안게임
NO.6: 한국축구일정 아시안컵
전북교육청,한국축구일정피해학교에 대해서는 실태조사와 함께 신속 복구.경미한 피해로 정상 수업 가능
전북 부안에서 12일 오전에 발생한 지진으로 전북에서는 모두 18개 학교에서 시설 파손 등의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됐다.
지진이 발생하자 각급 학교에서는 재빠르게 학생들을 운동장 등 안전한 곳으로 대피시켜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30분 현재 시설 피해가 집계된 곳은 초등10,한국축구일정중등 6,한국축구일정고등 2곳 등 모두 18개교이다.
지진 피해가 많은 곳은 지진 진원지와 인접해 있는 부안지역 학교로 백산초등학교에서는 교실과 화장실 벽이 일부 균열이 생기고 체육관 처마 등 학교시설 10군데가 손상되는 피해를 입었다.
다음으로는 부안 계화중학교가 2,3학년 교실을 비롯해 서고와 계단벽면,급식실 등 7군데에서,한국축구일정부안 하서초등학교에서는 건물 모서리에 크랙이 생기거나 파손되는 등 6군데에서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됐다.
전북교육청은 피해가 발생한 학교에 대해 정확한 실태조사와 함께 신속한 복구에 나서는 한편 각급 학교의 피해상태가 경미한 수준이어서 내일부터 모든 학교에서 정상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축구일정 올림픽
:어저께 발표한 정책도 뭐 그런 것이었습니다.
한국축구일정,인천지법 행정1-2부(김원목 부장판사)는 40대 A씨가 경기도 부천시장을 상대로 낸 장애등급 외 결정 처분 취소 소송에서 원고 승소 판결을 했다고 5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