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피파 월드컵 손흥민 갱신시간
한국철도공사(이하 코레일)가 전국 기차역 노숙인 104명에게 일자리를 제공한다.
코레일은 이 같은 내용의‘2024년 노숙인 자립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이 사업은 코레일과 지방자치단체,피파 월드컵 손흥민 갱신시간노숙인지원센터가 사회공헌 활동으로 2012년부터 지속하고 있다.
일자리가 제공될 노숙인은 서울·대전·부산 등 전국 11개 역 인근 노숙인이다.사업 참여자는 역 광장 환경미화,피파 월드컵 손흥민 갱신시간노숙인 계도 등 활동을 맡게 된다.
코레일은 지난 12년간 총 1078명의 노숙인에게 일자리를 제공해 자립할 기회를 부여했다.사업에 참여한 노숙인 중 370명(34%)은 사업 종료 후에도 코레일 계열사,피파 월드컵 손흥민 갱신시간지자체 공공근로 등에 취업한 것으로 조사됐다.
오태호 코레일 역 운영처장은 “일자리 지원사업은 노숙인의 자립은 물론 역사 인근 환경을 개선하는 데도 기여한다”며 “코레일은 노숙인의 사회 복귀를 위한 다양한 지원 방안을 강구해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피파 월드컵 손흥민 갱신시간
:불이 났던 방 안에서 50대 남성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뉴스 기사불이 났던 방 안에서 50대 남성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피파 월드컵 손흥민 갱신시간,김홍식 연구원은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가장 안정적인 실적 흐름을 이어나가고 있고, 투자가들의 믿음이 낮아지고 있지만 올해 자사주 매입·소각 가능성이 높으며, 주주이익환원 수익률로 보면 과도한 저평가 상황"이라고 짚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