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yinstaller
NO.2: pyiceberg
NO.3: pyi
NO.4: pyinstaller onefile
NO.5: pyidaungsu font
NO.6: pyi inc
NO.7: pyinstaller is not recognized
NO.8: pyin oo lwin
NO.9: pyite
NO.10: pyinstrument
김경훈 사장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 위해 적극 협력"
한국 기업 AI 마케팅 구현도 상대적 낮아…'AI 도입가' 단계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구글은 모든 파트너들이 인공지능(AI) 시대에 더 큰 성과를 창출하도록 돕겠다."
김경훈 구글코리아 사장은 지난 2일 '구글 마케팅 라이브 2024' 사전 미디어 간담회에서 "구글은 브랜드 안전과 개인 정보 보호 책임을 최우선으로,pyi마케터들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AI 기반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김 사장은 "한국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매 순간 어떻게 하면 AI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국내외 많은 사람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제품을 제공할지 치열하게 고민하고 있다"며 "구글은 한국 기업이 AI라는 기회를 활용해 전 세계의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 비즈니스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글은 3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구글 광고의 최신 트렌드 및 소비자 인사이트,pyi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구글 마케팅 라이브 2024'를 개최했다.업계 종사자 약 2500명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한 이날 행사는 '제미나이 시대,함께 만들어 나가는 Ads의 새 시대'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IT 서비스 및 컨설팅 제공업체 액센츄어는 이날 행사에서 한국을 포함한 아태지역 마케팅 분야 AI 활용 트렌드에 관한 조사 내용을 담은 'AI 마케팅 성숙도 프레임워크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다.조사 결과 아태지역은 생성형 AI 연구 및 적용에 있어 가장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며,pyi한국의 2030년까지 연평균 생성형 AI 성장률은 26%로 확인됐다.
특히 소비재와 리테일 산업을 중심으로 빠르게 생성형 AI 활용 전략을 기획·실행하고 있으며,이러한 성장세는 국내 기업이 AI 기반의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기회 요인으로 작용한다고 보고서를 통해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의 AI 마케팅 준비도는 5점 만점 중 3.24(아태지역 3.23),구현도는 34%(아태지역 38%)의 수치를 기록했다.한국의 기업들은 대부분 준비도 대비 구현도가 상대적으로 낮아 'AI 도입가' 단계의 모습을 보였다.
패트릭 권 액센츄어 싱가포르 시니어 매니저는 "AI 마케팅 경험을 보유한 인재들이 점점 늘어나고,pyi리더십 지원과 데이터 거버넌스 역량을 강화한다면 준비도와 실행도가 모두 높은 'AI 리더' 단계로 나아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구글의 AI 마케팅 툴을 기반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실행해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한 사례들도 소개됐다.특히 LG유플러스의 '풀퍼널 마케팅'과 올리브영의 AI 기반 통합 퍼포먼스 마케팅은 신규 고객 확대와 광고 투자 대비 수익률 분야에서 성과를 거둔 성공 사례로 다뤄졌다.
pyinstrument
:우크라에 6만 9천 원 기부했다고…러, 자국서 미 이중국적자 체포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 러시아에서 반역죄로 체포된 미 이중국적자 크세니아 카바나러시아 보안당국이 우크라이나 자선단체에 6만 9천 원을 기부했다는 혐의로 미국과 러시아 이중국적자를 체포해 반역죄로 기소했다고 미국 뉴욕타임스(NYT)와 영국 가디언이 20일(현지시간) 전했습니다.
pyi,/사진=KT 유튜브 캡처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 이강인이 '주장' 손흥민과 마찰을 빚으면서 이강인을 광고모델로 기용한 기업들에 불똥이 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