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kriz

프리미어리그 전반기 - ID=2024-12-05%2Fmrtntj.html

NO.1: 프리미어리그 전반기 베스트11

NO.2: 프리미어리그 전반기

NO.3: 프리미어리그 전반기 후반기

국제사회서 '지각 대장' 악명[서울경제]

블라디미르 푸틴(왼쪽) 러시아 대통령이 19일 새벽 북한 평양에 도착해 국빈 방문을 시작했다.조선중앙통신은 이날 "우리 나라를 국가방문하는 로씨야련방 대통령 평양 도착,<a href="?krslotID=2024-12-05/qsgzor.html">프리미어리그 전반기</a>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울라지미르 울라지미로
블라디미르 푸틴(왼쪽) 러시아 대통령이 19일 새벽 북한 평양에 도착해 국빈 방문을 시작했다.조선중앙통신은 이날 "우리 나라를 국가방문하는 로씨야련방 대통령 평양 도착,프리미어리그 전반기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울라지미르 울라지미로비치 뿌찐동지를 뜨겁게 영접하시였다"고 보도했다.연합뉴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방북 일정에서도 지각한 것으로 알려졌다.

러시아 타스 등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19일 오전 2시45분께 북한에 도착했다.당초 러시아 당국은 푸틴 대통령이 18일 저녁 늦게 북한에 도착하리라고 보도했는데 날짜를 넘겨 도착한 것이다.

당초 이틀로 예정된 방북 일정은 만 24시간이 안 될 것으로 보인다.푸틴 대통령은 19일 베트남으로 떠난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의 회담을 비롯한 주요 일정을 하루도 안되는 시간 안에 끝내야 하는 것이다.

푸틴 대통령은 국제사회에서 지각 대장으로 유명하다.외국 정상과의 면담에 1~2시간씩 늦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2019년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 때 문재인 당시 대통령과의 정상회담에 2시간 가까이 늦기도 했다.

2014년 앙겔라 메르켈 전 독일 총리와의 회담에는 4시간을 늦었으며,프리미어리그 전반기2016년 아베 신조 당시 일본 총리와의 회담에도 2시간 지각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9일 새벽 북한 평양에 도착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악수하고 있다.연합뉴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9일 새벽 북한 평양에 도착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악수하고 있다.연합뉴스




푸틴-김정은,두차례 포옹·밀착 과시



푸틴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9개월 만에 다시 만나 두 번 포옹하며 '밀착'을 과시했다.

크렘린궁이 공개한 영상을 보면 푸틴 대통령이 탄 일류신(IL)-96 전용기는 19일 새벽 달이 뜬 어두컴컴한 평양 순안 공항 활주로에 착륙했다.

푸틴 대통령이 예상보다 훨씬 늦게 도착했는데도 김 위원장은 단정하게 머리를 다듬고 공항에 영접하러 나와 있었다.

김 위원장은 푸틴 대통령이 비행기 밖으로 나올 때까지 '혼자' 뒷짐을 지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러시아 매체 콤소몰스카야 프라브다는 '최고의 신뢰 표시'였다고 평가했다.

푸틴 대통령은 레드카펫을 밟으며 비행기 계단을 내려왔다.

푸틴 대통령과 김 위원장은 환하게 웃으며 악수한 뒤 인사를 나누는 듯 대화하며 두 차례 서로를 껴안았다.

두 정상은 통역을 통해 한참을 대화한 뒤 다시 한번 포옹했다.대화 중에도 두 정상은 계속 손을 맞잡고 있었다.

푸틴 대통령은 보라색 한복을 입은 여성에게서 꽃다발도 받았다.

푸틴 대통령과 김 위원장이 의장대가 도열한 레드카펫을 따라 자동차 쪽으로 걸어갔으며,이동하면서도 계속 이야기를 나눴다.걷다가 잠시 멈춰 통역을 통해 대화하기도 했다.주로 푸틴 대통령이 손짓하며 말하고 김 위원장은 고개를 끄덕이며 경청하는 모습이었다.

공항에 나온 북한 측 인사들이 러시아 측 방문단에게 러시아어로 "덥다.(기온이) 32도"라고 말하는 소리도 들렸다.

푸틴 대통령과 김 위원장은 레드카펫 끝에 주차된 '아우루스' 리무진 앞에서 서로 먼저 타라고 양보하며 옥신각신했다.

결국 푸틴 대통령이 뒷좌석 오른쪽에 먼저 탔고,김 위원장은 웃으며 건너편으로 걸어가 뒷좌석 왼쪽에 탔다.푸틴 대통령과 김 위원장은 차 안에서도 밀담을 나눴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우루스는 러시아제 최고급 리무진으로 푸틴 대통령이 지난 2월 김 위원장에게 선물하기도 했다.인테르팍스 통신은 이날 푸틴 대통령과 김 위원장이 탄 아우루스는 푸틴 대통령의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미어리그 전반기

:트위치는 국내 현행법(전기통신사업법)에 따라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매년 불법 촬영물 등 사전 차단 조치 의무를 잘 시행하고 있는지 보고해야 하는 사업자에 포함된다.

프리미어리그 전반기,보건복지부는 19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사고수습본부' 브리핑에서 전공의 등 의사들의 집단행동에 대비해 이 같은 비상진료대책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