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4년 프로야구 fa
[서울=뉴시스]박은영 인턴 기자 = 음주 후 차를 몰다 접촉사고를 내고 달아난 운전자가 경찰에 붙잡혔다.
10일 경찰청 유튜브에는 '이건 범퍼카 아니야?입이 떡!벌어지는 상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 따르면 지난달 서울 관악구의 한 일방통행 도로에서 한 차량이 반대 방향으로 거슬러 올라왔다.
도로를 역방향으로 주행하던 운전자는 마주 오는 차량을 맞닥뜨리자 과감히 인도를 침범해 올라탔다.
이 과정에서 해당 차량은 맞은편에서 주행하던 차량의 좌측 사이드미러를 치는 등 접촉사고를 냈다.
이에 피해차주가 손을 뻗어 운전자를 불렀지만,2024년 프로야구 fa오랜 시간 미동도 없이 멈춰있던 가해 차량은 사이드미러를 접고는 돌연 도주하기 시작했다.
잠시 뒤 또 다른 차량과도 접촉사고를 낸 가해 차량은 이번에도 별다른 조치 없이 현장을 떠났다.
사고 후 미조치 차량이 있다는 신고를 받은 경찰은 현장에 출동했고,2024년 프로야구 fa수색 끝에 가해 차량을 발견했다.
경찰은 운전자가 달아나지 못하도록 가해 차량 앞을 막아선 뒤 음주 여부를 확인했다.그 결과 운전자는 만취 상태였다.경찰은 해당 차량 운전자를 현장에서 검거했다고 밝혔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경찰관님 멋있습니다" "대낮부터 음주라니" "음주운전 처벌이 강력해져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24년 프로야구 fa
:[앵커]그래도 파운드리 부문, 반도체 위탁생산 쪽은 삼성이 노려볼 만하지 않습니까?[기자]현재 파운드리 부문의 독보적 1위는 대만의 TSMC입니다.
2024년 프로야구 fa,김송경 검사는 인사위의 부적격 판단을 받아 공수처를 떠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