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타르 월드컵 유치

【신월동행】-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NO.1: 신월동행

NO.2: 신월동행 출시일

NO.3: 신월동행 한국

NO.4: 신월동행 나무위키

NO.5: 신월동행 아카라이브

NO.6: 신월동행 캐릭터

NO.7: 신월동행 한섭

NO.8: 신월동행 다운로드

NO.9: 신월동행 일러스트

NO.10: 신월동행 다운

26일까지 광화문광장 일원서 신화개장터 등 행사 다채

[서울=뉴시스] 송창헌 기자 = 김영록 전남지사와 이철우 경북지사가 24일 오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전남-경북 상생 협력,대한민국의 미래다’라는 주제로 열린 동서 미래 포럼에서 참석자들과 상생협력을 다짐하는 퍼
[서울=뉴시스] 송창헌 기자 = 김영록 전남지사와 이철우 경북지사가 24일 오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전남-경북 상생 협력,대한민국의 미래다’라는 주제로 열린 동서 미래 포럼에서 참석자들과 상생협력을 다짐하는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사진=전남도 제공) 2024.06.24 *재판매 및 DB 금지

[무안=뉴시스] 송창헌 기자 = 전남도와 경북도가 24일 서울 광화문광장 일원에서 '영호남의 힘으로,모두 함께 대한민국'을 슬로건으로 2024년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을 개최했다.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은 전남도와 경북도가 문화예술로 소통·화합하고,상생과 협력의 에너지를 모아 대한민국을 대통합하고 새로운 지방시대를 이끌어가기 위해 2022년부터 매년 순차적으로 열고 있다.

이번 대축전은 26일까지 진행된다.행사 기간 영호남 예술인 상생콘서트,힐링 미니콘서트,미니버스킹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은 물론 청년작가 아트(ART)전,신(新) 화개장터(농수특산물 판매),영호남 관광 홍보라운지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펼쳐진다.

24일 행사에는 김영록 전남지사와 이철우 경북지사,서동욱 전남도의회 의장,배한철 경북도의회 의장,오세훈 서울시장,우동기 지방시대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특히 김 지사와 이 지사는 영호남 향우차담회와 영호남 청년작가 아트전,신 화개장터,전통주 홍보부스,신월동행관광 홍보부스 등 행사장 곳곳을 나란히 직접 둘러보며,신월동행양 지역의 소통과 화합 의지를 다졌다.

개막식은 양 도 농협과 예총의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과 영호남 청소년 댄스공연팀의 콜라보 공연으로 시작됐다.

개막식 주제공연은 지방소멸의 위기를 지방의 힘으로 극복하고,진정한 지방시대를 열어가자는 의미를 뮤지컬 형식의 공연으로 녹여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이어 영호남 어린이 등 도민 100명으로 구성된 100인 희망합창단과 내빈이 함께한 '모두함께 행복하게'라는 합창 공연으로 행사 의미를 되새기며 개막식 피날레를 장식했다.

김영록 지사는 "경북 이 지사와는 국회의원 시절부터 동고동락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다각적 협력을 기울여 왔다"며 "앞으로도 지방소멸 극복을 위해 영호남 상생협력을 더욱 강화해 지방을 살리고 대한민국 전체를 살리는 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25년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은 전남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신월동행 아카라이브

:자동차 대량생산, 퍼스널컴퓨터의 대중화와 이를 가능케 한 소프트웨어 혁명과 반도체 집적화 그리고 최근의 AI 시대 도래 등 기존 패러다임을 파괴하고 새로운 경제작동 방식을 창조하는 혁신은 미국 기업에 의해 주도되었다.

신월동행,조달청은 27일 "정부 정책 기조에 맞춰 A부터 Z까지 모든 역량을 동원해 민생 경제 회복과 한국경제 성장에 올인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