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호구 짤

【쇼미더머니 이상형 월드컵】- 도깨비 대만 복권

NO.1: 쇼미더머니 이상형 월드컵

[앵커]

우리시간 오늘 오전 90여 분간 진행된 조 바이든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첫 대선 TV 토론에서는 그야말로 혈투라는 표현이 나올 만큼,쇼미더머니 이상형 월드컵치열한 공방전이 연출됐습니다.

서로 "역사상 최악의 대통령"이라고 비난하고 상대 급소를 공격하며 양보 없는 설전을 벌였는데요,쇼미더머니 이상형 월드컵보도국 연결합니다.

이준삼 기자입니다.

[기자]

두 후보의 TV토론은 악수도 없이 시작됐습니다.

먼저 경제 분야에선 미국 내 고물가 상황을 두고 설전이 벌어졌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트럼프 정부가 망쳐놓은 경제 상황을 자신이 되돌려놨다며 선방을 날렸고,트럼프 전 대통령도 자신의 재임 기간 경제와 국방이 강화됐고,오히려 바이든이 경제를 망쳐놨다며 맞불을 놨습니다.

뜨거운 쟁점 중 하나인 낙태 문제에서도 바이든 대통령은 "낙태 문제를 주 재량에 맡긴 건 '끔찍한 일'"이라고 비난했고,쇼미더머니 이상형 월드컵트럼프 전 대통령은 오히려 낙태를 급진적으로 허용하는 것이 문제라고 역공을 폈습니다.

불법 이민 문제에선 트럼프 후보가 공세를 폈습니다.

바이든 후보가 테러리스트들에게 국경을 개방했다고 몰아붙였고,이에 대해 바이든 후보는 거짓말이라고 비난하면서도 국경 경비를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외교 분야에서는 역시 이른바 '두 개의 전쟁'과 동맹 방위비가 화두로 던져졌는데요.

해당 발언 내용들 잠시 직접 들어보시겠습니다.

<조 바이든 / 미국 대통령(민주당 대선후보)> "트럼프는 1차 세계대전 영웅들이 안장된 묘지 방문을 거부하며 영웅들을 바보,패배자라 불렀습니다.(전쟁 중 다친) 제 아들은 패배자가 아닙니다.당신이야말로 바보이고 패배자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 전 미국 대통령(공화당 대선후보)> "이 사람들(NATO)에게 가서 돈을 내라고 요청해야 합니다.그들이 바다 건너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우리는 1천억 달러 이상을 더 지출했습니다.그들에게 가서 (돈을 더 내라고) 요구해야합니다."

두 후보는 자신들의 아킬레스건으로 꼽혀온 '사법리스크'와 '고령리스크'를 두고서도 전혀 문제 될 게 없으며 상대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며 방어막을 쳤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자신은 포르노 스타와 성관계를 갖지 않았다며 성추문 사건은 사실상 바이든 행정부가 조작한 사건이라고 주장했고

바이든 대통령은 자신의 건강에 아무런 이상이 없으며 트럼프 후보와 운전면허 테스트를 받아볼 수 있고 골프 시합도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두 후보는 짧은 한 번의 휴식을 빼고,쇼미더머니 이상형 월드컵90분 내내 서서 토론을 벌였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시종일관 정면만 응시하며 이야기했고,바이든은 중간중간 어이가 없다는 표정으로 트럼프 후보를 응시하기도 했습니다.

연합뉴스TV 이준삼입니다.()

#미국대선 #TV토론회 #바이든 #트럼프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쇼미더머니 이상형 월드컵

:※이데일리는 양소영 변호사의 생활 법률 관련 상담 기사를 연재합니다.

쇼미더머니 이상형 월드컵,병원은 2월 월급을 전공의들에게 지급하며 집단이탈이 시작된 지난달 20일 이후 무단결근 일수만큼은 제외한 걸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