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포츠 라이브스코어
NO.2: 실시간 스포츠 라이브스코어
<앵커>
반도체 설계 업체인,스포츠 라이브스코어파두가 기업 가치를 부풀려 상장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금융당국이,스포츠 라이브스코어파두의 최대 거래처였던 SK 하이닉스를 오늘(4일) 압수수색했습니다.파두의 1조 원대 상장 배경이 됐던, SK 하이닉스와의 거래가 애초부터 무리하게 추진된 건 아닌지 의심하고 있는데,스포츠 라이브스코어금감원은 파두가 상장되는 과정에서 일부 인사들이 주식을 차명 거래한 정황도 포착한 걸로 전해졌습니다.
배준우 기자가 단독 취재했습니다.
<기자>
SK하이닉스의 영업과 마케팅 업무를 총괄하는 서울 거점 사무소에 금융감독원 특별사법경찰이 들이닥쳤습니다.
지난 4월,반도체 설계 전문 업체 파두와의 거래 자료 확보를 위해 SK하이닉스 본사 등을 압수수색한 데 이어 두 번째 압수수색에 나선 겁니다.
금감원 특사경은 1차 압수수색 자료 분석 과정에서 파두와 SK하이닉스 간의 비정상적인 거래 정황을 포착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압수수색 영장엔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를 받는 SK하이닉스 법인과 일부 임원들이 피압수자로 적시됐습니다.
지난 2021년,SK하이닉스가 파두의 주력 생산품인 '컨트롤러'를 발주하기 시작하면서 두 회사 간 본격적인 거래가 시작됐고,2023년 8월 파두는 1조원 대 상장에 성공했습니다.
SK하이닉스와의 거래 등을 통해 1천200억 원대 연매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한 게 배경이 됐습니다.
하지만 상장 직후 매출액이 예상치에 크게 밑돌면서 주가가 폭락했고,스포츠 라이브스코어'뻥튀기 상장'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금감원은 특히,스포츠 라이브스코어상장 과정에서 SK하이닉스를 포함한 일부 임직원들이 파두의 주식을 차명 거래한 정황을 포착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파두와 거래 당시 SK하이닉스 내부에서 부정적인 실무진 의견이 있었지만,스포츠 라이브스코어묵살됐다는 의혹도 조사하고 있습니다.
금감원은 2차 압수수색 자료 분석이 끝나는 대로 SK하이닉스와 파두의 거래를 주도한 인사들에 대한 본격 소환조사에 나설 방침입니다.
(영상편집 : 최은진,VJ : 이준영)
실시간 스포츠 라이브스코어
:그런데 피상속인의 배우자와 자녀들 중 자녀 전부가 상속을 포기했다는 이유로 피상속인의 배우자와 손자녀 또는 직계존속이 공동상속인이 된다고 보는 것은 위와 같은 당사자들의 기대나 의사에 반하고 사회 일반의 법감정에도 반한다.
스포츠 라이브스코어,그는 브랜드, 마케팅, 글로벌, 전략 등 사업 전반에 걸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회사의 성장 투자와 기술혁신을 통한 전자담배 등 3대 핵심사업 중심의 중장기 성장전략 수립과 신 주주환원정책의 주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