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깔끔한 줌 배경화면
CJ제일제당이 쿠팡과 상품 직거래를 재개한다.
지난 2022년 말부터 납품가 협상 갈등을 이유로 거래를 중단한 지 약 1년 8개월 만이다.
CJ제일제당과 쿠팡은 14일부터 비비고 만두를 비롯해 비비고 김치,깔끔한 줌 배경화면고메 피자 등 냉동,깔끔한 줌 배경화면냉장 및 신선식품을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햇반과 스팸,비비고 국물요리 등 상온제품은 9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특히,깔끔한 줌 배경화면CJ제일제당의 추석 선물세트도 오는 23일부터 쿠팡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두회사는 그동안 소비자 편의를 강화하고 선택권을 넓혀야 한다는 데 공감대를 이루고 협의를 지속해 왔다.CJ제일제당은 매출 감소를 극복하고 실적 개선을 위한 성장 동력이 절실했고,쿠팡도 국내 시장에 공격적으로 진출하고 있는 알리익스프레스·테무 등 중국 이커머스 업체들을 견제해야 하는 상황이었다.
이번 직거래 재개를 계기로 소비자들은 쿠팡 로켓프레시,로켓와우를 통해 CJ제일제당 제품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깔끔한 줌 배경화면
:금융권의 한 관계자는 “증권사가 IMA 사업을 하면 결국 은행의 기업금융·투자 부문을 침범하고 들어올 수밖에 없다”며 “시중은행 간 경쟁에 증권사까지 뛰어들면 전체 금융산업 측면에서 제 살 깎아 먹기식 영업이 이뤄질 것”이라고 지적했다.
깔끔한 줌 배경화면,사진=서동일 기자토큰증권(ST) 시장이 활성화 되기 위해서는 '퍼블릭 블록체인'이 채택돼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