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메이저토토

wms 물류

NO.1: wms 물류

NO.2: 물류 관리 시스템 wms

NO.3: 물류 센터 wms

NO.4: 물류 시스템 wms

SUV '그랑 콜레오스' 홍보 영상 두고 '남성 혐오' 논란
르노,wms 물류유튜브 영상 비공개 전환하고 사과문 올려

르노 인사이드 캡쳐
르노 인사이드 캡쳐

(서울=뉴스1) 박기범 기자 = 르노코리아의 신차 홍보 영상에 출연한 직원이 '집게 손' 모양을 한 것을 두고 논란이 확산하자 회사측이 조사에 착수했다.

1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르노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르노 인사이드' 게시판을 통해 "최근 발생한 당사의 사내 홍보용 콘텐츠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사과문을 올렸다.

이번 논란은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된 중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신차 '그랑 콜레오스' 홍보 영상에서 촉발됐다.그랑 콜레오스는 르노코리아가 2020년 XM3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차로,wms 물류지난주 개막한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처음 공개됐다.

신차를 소개하는 해당 영상에는 엄지와 검지손가락을 'ㄷ'자 형태로 만드는 '집게 손' 동작이 등장했다.이를 두고 일부 남성 네티즌들이 '남성 혐오' 의혹을 제기했다.페미니즘 진영에서 남성의 신체를 비하할 때 사용하는 동작과 유사하다는 것이다.

이에 대해 일반적으로 무언가를 집거나 가리킬 때도 사용하는 동작으로,wms 물류의도를 단정하기는 쉽지 않다는 반론도 나온다.

논란이 확산하자 르노코리아는 자사 유튜브 채널의 모든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하고 회사 명의의 사과문을 올렸다.

사과문에서 르노코리아는 "사안 당사자에 대한 조사위원회는 인사,wms 물류법무 등 내부 구성원은 물론 필요시 외부 전문가도 포함해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만 르노코리아는 "아직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 무분별하게 확산하는 것에 대해서는 우려를 표한다"며 "여러 우려에 대한 깊은 반성과 함께 향후 재발 방지를 위해 진심을 다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wms 물류

:잠실의 한 중개업소 대표는 "연초 호가가 떨어진 매물들이 나오고 지난달 26일부터는 스트레스 DSR이 시행되면서 그 전에 대출을 받으려는 대기수요가 일부 움직인 것으로 보인다"며 "다만 호가가 오르니 이달 들어선 일단 추격 매수세는 주춤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wms 물류,김창식 대표가 주식 이전을 "명의신탁"이라고 주장하며 정씨에게 반환 소송을 낸 사실이 드러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