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16 fis 프리스타일 스키스노보드 월드컵

프랑스 브라질 월드컵

NO.1: 프랑스 브라질 월드컵

NO.2: 2006 월드컵 프랑스 브라질

NO.3: 2014 브라질 월드컵 프랑스

NO.4: 98 프랑스 월드컵 브라질

한미 공급망산업대회,반도체 포럼 개최
반도체 협회,공급망 협력에 MOU체결

[워싱턴=뉴시스]안덕근(오른쪽부터)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지나 러몬도 미 상무장관,사이토 겐 일본 경제산업대신이 26일(현지시각) 미국 워싱턴DC 상무부에서 한미일 첫 산업장관회의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워싱턴공
[워싱턴=뉴시스]안덕근(오른쪽부터)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프랑스 브라질 월드컵지나 러몬도 미 상무장관,사이토 겐 일본 경제산업대신이 26일(현지시각) 미국 워싱턴DC 상무부에서 한미일 첫 산업장관회의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워싱턴공동취재단).2024.06.27.

[세종=뉴시스]이승주 기자 = 산업통상자원부는 미국과 반도체 분야에서 기술 개발과 인력 양성 등을 추진하기 위해 협력한다고 27일 밝혔다.

산업부에 따르면 27일(현지시각) 미 워싱턴DC에서 양국 반도체협회가 주최하는 '한-미 공급망산업대회(SCCD) 반도체 포럼'이 열렸다.

행사에는 안덕근 산업부 장관과 지나 러몬도 미 상무부 장관을 비롯해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인텔,IBM 등 양국 반도체 업계 등이 참석했다.

지난해 4월 미 국빈 방문을 계기로 열린 '1차 한-미 공급망·산업 대화'에서 양국 장관은 반도체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포럼 설치에 뜻을 모았다.

[워싱턴=뉴시스]안덕근(오른쪽부터)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26일(현지시각) 미국 워싱턴DC 상무부에서 지나 러몬도 미 상무장관,사이토 겐 일본 경제산업대신과의 한미일 첫 산업장관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사
[워싱턴=뉴시스]안덕근(오른쪽부터)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26일(현지시각) 미국 워싱턴DC 상무부에서 지나 러몬도 미 상무장관,사이토 겐 일본 경제산업대신과의 한미일 첫 산업장관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사진=워싱턴공동취재단).2024.06.27.


포럼에서는 최근 양국 반도체 산업 현안인 기술개발과 인력양성,프랑스 브라질 월드컵공급망 안정 상황 등을 점검했다.양국 협회는 반도체 공급망 부문에서 협력하기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반도체 포럼의 정례화와 인공지능(AI) 등 사업에도 협력할 계획이다.올해 하반기에는 미 현지에 '한-미 AI반도체 혁신센터가 설립된다.

안덕근 장관은 "글로벌 연구개발(R&D) 투자를 확대하고 석박사와 청년 교류를 확대하며 인력 부족 문제를 풀어 가겠다"며 "반도체 포럼이 앞으로 양국 민관 간에 자유로운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4 브라질 월드컵 프랑스

:이런 사람은 맛집 탐방 신경은 억제할 필요 없고 음식 먹기 신경만 조절하면 된다.

프랑스 브라질 월드컵,내년 제네시스 GV90에 탑재 실적 반등·기술력 입증 기회LG엔솔은 GV80 EV에 공급현대자동차가 제네시스의 첫 대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GV90에 SK온의 배터리를 장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