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삼성프로야구결과

브라이튼 토트넘

NO.1: 브라이튼 토트넘

NO.2: 브라이튼 토트넘 중계

NO.3: 브라이튼 토트넘 전적

NO.4: 브라이튼 토트넘 하이라이트

NO.5: 브라이튼 토트넘 라인업

NO.6: 브라이튼 토트넘 분석

NO.7: 브라이튼 토트넘 경기 취소

NO.8: 브라이튼 토트넘 경기

NO.9: 브라이튼 토트넘 평점

NO.10: 브라이튼 토트넘 무료 중계

행안부 재난관리 종합평가서 3년 연속 최우수 선정
경찰,브라이튼 토트넘소방 등 유관기관과 협업 안전문화살롱 호평
이상일 "안전을 위한 투자는 계속될 것"[용인=이데일리 황영민 기자] 용인특례시가 행정안전부 주관 재난관리평가에서 전국 최초로 3년 연속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용인시청 전경.(사진=용인시) 10일 경기 용인시에 따르면 행안부는‘재난 및 안전관리기본법’에 따라 2005년 터 중앙정부,브라이튼 토트넘지방자치단체,브라이튼 토트넘공공기관 등 332개 재난관리책임기관의 재난관리 역량을 진단하는 종합평가를 해오고 있다.

2022년,브라이튼 토트넘2023년 재난관리평가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은 용인시는 올해도 최우수기관에 선정되며 대통령 표창과 함께 특별교부세 2억4500만원을 확보했다.

이번 평가에서 용인시는 각종 재난 상황에 대한 전문적인 대응 체계 구축에 집중해 역량을 인정받았다.특히 재난 상황 발생 시 실시간 대응이 가능한‘스마트시티통합플랫폼’구축과 함께 경찰·소방과 함께하는 전국 유일의 안전 협업 모델인‘안전문화살롱’을 기획·운영해 높은 점수를 얻었다.용인시는 스마트시티통합플랫폼의 경우 타 기관에서 운영 시스템을 참고해 갈 만큼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 재난을 예방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했을 뿐아니라 재난 발생 시 피해자들에 대한 지원체계와 응급 구호 역량을 강화한 점도 높게 평가 됐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시정의 모든 분야에서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는 방침을 세우고 안전 부분만큼은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며 “안전 도시를 만드는데 시 단독으로 하는 것보다 유관기관과 힘을 모으면 더 큰 성과를 낼 것으로 판단해 용인 동·서부 경찰서 등과‘안전문화살롱’을 열어 좋은 성과를 냈다”고 설명했다.그는 이어 “안전한 통학 환경을 조성하고 안전한 공동주택을 만드는 등 안전을 위한 투자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브라이튼 토트넘 하이라이트

:일본은행은 거품 경제가 무너지고 이에 대응하면서 세계적으로 유례가 드문 대규모 금융완화 정책을 이어왔다.

브라이튼 토트넘,이는 법과 규정, 경호원칙에 따른 불가피한 조치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