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069회 당첨지역
무단주차로 인한 갈등,로또 1069회 당첨지역좀처럼 줄지 않고 있는데요.이번에는 자신의 집 앞에 무단주차 한 차주에게 통쾌한 복수를 했다는 사연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고요?
네,로또 1069회 당첨지역8일 온라인에 올라온 글인데요.
'남의 집 앞에 무단주차했으면 바로바로 빼줍시다'라는 제목의 글이었습니다.
글을 쓴 A 씨는 "퇴근하고 집에 왔더니 모르는 차가 주차 돼 있어서 전화를 했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전화를 받은 차주는 밥을 먹은 후 빼주겠다며 전화를 끊어버렸다고 하는데요.
A 씨가 황당해하며 다시 전화를 했지만 상대는 끝까지 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
이에 A 씨는 상대 차량이 나가지 못하게 자신의 차로 입구를 막아버렸다고 하는데요.
시간이 조금 흐른 뒤 상대 차주가 전화를 해 "죄송하다 차를 좀 빼달라"고 하자 A 씨는 "나도 볼일 보고 빼줄게요.나 자야 돼요"라고 하며 전화를 끊었습니다.
무단주차를 했던 상대 차주가 계속 전화해 사과를 했지만 A 씨는 받아주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A 씨는 "남의 집에 무단주차 하지 말고 전화 오면 바로바로 빼주자"라고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화면출처 : 보배드림)
로또 1069회 당첨지역
:황 감독은 K리그 포항 스틸러스와 FC 서울, 그리고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표팀을 이끌며 남다른 카리스마로 리더십을 발휘해왔다.
로또 1069회 당첨지역,지난해 7월 한·미·일 정상회의 뒤 발표된 캠프 데이비드 공동성명엔 “유엔 안보리 결의에 따른 북한의 완전한 비핵화를 위한 공약을 재확인”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이번 공동성명에서 비핵화 대상이 ‘북한’에서 ‘한반도’로 복원된 것은 의미 있는 변화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