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폰투스 블랙박스

【롯데 대 삼성】꿀벅지 월드컵|폰투스 블랙박스

NO.1: 롯데 대 삼성

NO.2: 롯데 대 삼성 경기 티켓

NO.3: 롯데 대 삼성 선발

NO.4: 롯데 대 삼성 라인업

NO.5: 롯데 대 삼성 선발 투수

NO.6: 롯데 대 삼성 경기

NO.7: 롯데 자이언츠 대 삼성 라이온즈 경기 선수 통계

NO.8: 롯데 자이언츠 대 삼성 라이온즈 방송 채널

NO.9: 롯데 자이언츠 대 삼성 라이온즈 경기

NO.10: 삼성 대 롯데 자이언츠

부산 자갈치시장도 바가지 논란
냉동 연어·잿방어 小가 10만 원
누리꾼 분노 "양심팔아 장사하나"최근 시장에서 지나치게 비싼 값을 지불했다는 '바가지 논란'이 잇달아 제기되는 가운데,부산 자갈치 시장도 최근 이같은 논란이 불거졌다.10만원어치 회 소(小)짜를 주문했는데,마치 1인분으로 착각할 수도 있을 것 같은 적은 양을 받아봤다는 주장이 제기됐기 때문이다.

부산 자갈치시장에서 10만원에 팔리고 있는 냉동 연어,잿방어 회.[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부산 자갈치시장에서 10만원에 팔리고 있는 냉동 연어,잿방어 회.[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부산 자갈치 시장에서 완전 바가지 맞은 것 같아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부모님과 아내,아이들을 데리고 부산을 찾았다는 작성자 A씨는 "여행 마지막 날 자갈치 시장에 회를 먹으러 갔는데 저 두 개가 10만원이었다"고 사진을 공개했다.

A씨가 올린 사진을 보면,냉동 연어와 잿방어가 각각 10점 남짓으로 작은 일회용 접시에 담겨있는 것이 보인다.연어 위에는 채 녹지 않은 얼음 조각을 확인할 수 있다.A씨는 "어느 정도 바가지는 예상하고 갔지만,저 두 개를 받는 순간 너무 크게 당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1층에서 회를 사고,2층 초장 집은 아무 식당에나 들어갔다.정말 죄송했지만,롯데 대 삼성너무 이상한 마음에 그 식당 사장님에게 '원래 이 가격에 이 정도 회가 나오는 게 맞는 거냐'고 물으니 어이가 없다는 표정으로 '잘 모르겠다'고 하셨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냉동 연어 위에 얼음이 서려있는 모습.[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냉동 연어 위에 얼음이 서려있는 모습.[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A씨는 "정말 기분 좋은 여행이었는데 마지막에 화가 난다"며 "그래도 2층 식당 매운탕은 맛있었다.어떻게 신고하면 좋을지 모르겠다.정말 10만원에 저 양이 맞는 거냐"고 의견을 물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래포구보다 더하다","저런 곳은 전국적으로 망신을 당해야 한다","관광객을 호구로 아는 사람들","생연어도 아니고 10만원은 좀","가지 말라고 그렇게 말해도 가는 게 바보다","회 상태도 별로 안 신선해 보인다","양심 팔아 장사하시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부산에 오랫동안 거주했다는 누리꾼 B씨는 "A씨는 당장 상인회에 항의하시길 바란다"며 "요즘 외국인 관광객들도 자갈치 시장에 많이 와서 간혹 보면 중국,롯데 대 삼성일본,베트남 사람 등이 종종 보인다.요즘은 상인회에서 개입하는 경우가 있으니 상인회에 항의하면 바로 해결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롯데 대 삼성 선발

:남자 용서해 주면 안 돼"▶ '국대 임시 사령탑' 황선홍, 거스를 수 없는 운명이었다

롯데 대 삼성,선거 당시 저는 김은혜 후보 캠프 총괄유세본부장이었고 낙선인사 끝까지 함께했다"고 항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