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러시아 월드컵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나노 기술은 반도체나 디스플레이의 핵심 기술인데요.
국내에서 세계 3대 나노 전시회 나노코리아 2024가 열리고 있습니다.
김한나 기자가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기자]
투명한 디스플레이에 다채로운 색깔이 표현되면서 화면 뒤편의 물체도 선명하게 보입니다.
나노소재가 활용된 이 제품은 눈에 보이지 않는 나노소자가 뭉쳐 스스로 빛을 내고 뚜렷한 색상을 표현합니다.
세계 3대 나노전시회인 나노코리아 2024에는 삼성,kbs 러시아 월드컵 중계LG 등 국내·외 356개 기업과 기관이 참여했습니다.
[김종성 / 서울 동대문구 : 나노기술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거라고 크게 기대하고 있습니다.2D 재료를 활용해서 반도체나 전자파차폐 연구를 관심 있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노소재는 기존 입자에 특수한 물리화학적 에너지를 가해 목적에 알맞게 변형시켜 반도체,kbs 러시아 월드컵 중계디스플레이,kbs 러시아 월드컵 중계이차전지 등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나노소재 같은 첨단 신소재 기술은 국가의 미래 경쟁력을 가르는 핵심 요소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승렬 /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실장 : 산업계에서 생각하는 방향은 첫 번째는 기술,kbs 러시아 월드컵 중계두 번째는 기업,kbs 러시아 월드컵 중계세 번째는 생태계인데요.기업의 성장도 중요하지 않은가 생각이 됩니다.나노소재 실증이나 시제품 테스트베드 사업도 계속 지원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의 지속적인 관심과 기업의 투자를 통해 우리나라는 나노소재 기술력에선 세계 4위 수준으로 평가받습니다.
세계 나노기술 시장은 지난해 791억 달러에서 오는 2032년에는 3천327억 달러로 4배 이상 성장할 가운데 나노기술은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등 국가 전략산업의 뿌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SBS Biz 김한나입니다.
kbs 러시아 월드컵 중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kbs 러시아 월드컵 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속보]'공천 배제' 임종석 "당 결정 수용하겠다"뉴스 기사후속기사가 이어집니다▶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52세 김승수, 양정아에 밀착 백허그…핑크빛 기류◇ '출산' 손연재, 아들 공개…"피곤한데 행복"◇ 손태영, ♥권상우 꼭 닮은 아들 공개…훤칠한 키◇ 티아라 아름 "전 남편, 애들 얼굴에 똥오줌 싸"◇ 김호중 "발목 너덜너덜…몸서 소리나" 건강 이상◇ 52세 미나, 성난 등근육에 애플힙…"우주법칙 어겼어"◇ 침착맨, 53억 건물주 됐다…방이동 빌딩 매입◇ 박명수 "한달 수입 7억…유재석보다 많이 벌기도"◇ 배우 오현경, 뇌출혈로 별세◇ 김남주 눈물 "김승우에 사랑받는 딸 부러워"
kbs 러시아 월드컵 중계,다만 그는 올해 말까지 금리가 내려가지 않으면 증시에 조정장이 올 수 있다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