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야넷 무리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CEO 인베스터 데이' 개최…"기초화학 비중 축소,아리야넷 무리치재무건전성 제고 지속"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롯데케미칼은 지난 4일 서울 여의도 더케이타워에서 주요 기관 투자자 및 애널리스트를 대상으로 'CEO 인베스터 데이' 행사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취임 이후 처음 행사에 참석한 이훈기 대표는 "성공적인 포트폴리오 전환을 통해 2030년 기업가치 50조원 이상 달성을 목표로 한다"며 전략사업 단위별 회사 전략을 발표했다.
기초화학은 자산 경량화와 운영 효율 극대화로 캐시카우 역할을 강화하고,포트폴리오에서 차지하는 비중을 2030년까지 30% 이하로 축소할 예정이다.
첨단소재는 기능성 제품의 안정적 수익 창출 구조를 유지하고 점진적으로 볼륨을 확대해 2030년까지 매출 8조원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또 전지소재,정밀화학,수소에너지 부문은 각각 2030년 매출 목표를 7조원,아리야넷 무리치5조원,4조원으로 잡았다.
재무 건전성 제고 노력도 이어간다.비효율 자산 매각,아리야넷 무리치사업 리스크 관리를 위한 투자유치,아리야넷 무리치전략적 관점의 사업 철수 계획을 통한 사업구조 개편을 추진한다.
또 고부가 제품 비중을 키우고 액화석유가스(LPG) 투입 확대 등을 통해 원가 경쟁력을 높인다.동시에 경쟁 열위 설비는 고수익 대체품 생산을 통한 설비 최적화 작업으로 운영 효율을 극대화한다.
아울러 투자 리스크 관리를 확대해 대규모 현금 유출을 수반하는 신규 및 경상 투자는 계획 조정을 통해 현금흐름을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케미칼은 다양한 주주가치 제고 정책도 추진 중이며,정부의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가이드라인에 맞춰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연내 공시할 예정이다.
아리야넷 무리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아리야넷 무리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공수처 “대통령실 관계자 소환 계획 아직 없다”오동운 처장 “진실 파헤칠 때까지 조사” 뉴시스채상병 순직 사건 조사결과가 이첩 후 회수된 시기 이종섭 당시 국방부 장관과 신원식 국방부 장관(당시 국민의힘 의원)이 10차례 이상 연락을 주고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아리야넷 무리치,이수진 의원 탈당 기자회견(서울=연합뉴스) 신준희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수진 의원이 22일 국회에서 탈당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