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두산 한화 하이라이트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냉장고가 출시 5년 만에 국내 누적 판매량 300만대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지난 5년간 1분에 1대 꼴로 판매된 셈이다.
(서울=연합뉴스)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가 출시 5년 만에 국내 누적 판매량 300만대를 돌파했다고 삼성전자가 26일 밝혔다.사진은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비스포크 냉장고를 소개하는 모습.2024.6.26 [삼성전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2019년 처음 선보인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는 개인의 취향에 맞춰 제품 타입,두산 한화 하이라이트소재,두산 한화 하이라이트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두산 한화 하이라이트'맞춤형 가전 시대'를 열며 가전 시장에 반향을 일으켰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냉장고를 통해 소비자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고,두산 한화 하이라이트혁신을 거듭하며 소비자의 개성을 살린 푸드 라이프를 진화시켜 왔다고 자평했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2021년에는 기본 색상뿐 아니라 360가지 프리즘 컬러를 추가해 패널 색상 선택지를 대폭 확대했다.
또 냉장고의 핵심 부품인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평생 보증' 서비스를 시작하며 기술력을 입증했다.
2022년에는 견고한 내구성과 변치 않는 품격을 강조한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주방 경험을 확장시켰다.
올해는 고도화된 인공지능(AI) 기술을 탑재했다.2024년형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는 선반에 들어오는 식재료를 자동 인식해 푸드 리스트를 만들어 주는 'AI 비전 인사이드' 기능을 탑재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냉장고는 모두가 나다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진화해 왔다"며 "AI 가전의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한 일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두산 한화 하이라이트
:26/뉴스1 ⓒ News1 이재명 기자(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강남 재건축 최대어이자, 전국구 대장으로 꼽히는 강남구 압구정동 현대아파트를 80억원 전액 현금으로 샀다고 알려진 90년대생이 알고 보니 전액 대출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두산 한화 하이라이트,그는 이날 사퇴 연설에서도 트럼프 지지 여부를 분명히 밝히지는 않았지만 "나는 항상 보수 공화당이었으며 항상 공화당 후보를 지지해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