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마 jpop 라이브 월드컵
NO.2: 라마 jpop 라이브 월드컵 다시보기
◀ 앵커▶
김형석 독립기념관장의 사퇴를 촉구하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습니다.
독립운동단체들와 역사단체들은 '현대판 밀정'이라며 임명 철회를 촉구했습니다.
이문현 기자입니다.
◀ 리포트▶
"사퇴하라!사퇴하라!"
독립운동가 후손과 유족들로 구성된 광복회는 용산 대통령실 앞에서 집회를 열고 김형석 독립기념관장의 사퇴를 촉구했습니다.
[김대하/광복회 서울특별시지부장]
"대한민국은 1919년 임시정부로 건국된 것이 아니라 1948년 건국되었고,(일제강점기) 모든 국민은 일본 신민이었다고 주장하는 사람을 독립기념관장으로 임명하는 것을 우리가 어떻게 용납할 수 있겠습니까."
광복회는 김 관장의 임명으로,라마 jpop 라이브 월드컵'일본의 역사 왜곡을 바로잡고 역사를 올바르게 전달한다'는 독립기념관의 설립목적과 상징성이 심각하게 훼손됐다고 지적했습니다.
[김대하/광복회 서울특별시지부장]
"'현대판 밀정' 김형석을 독립기념관장에 임명한 정부는 당장 임명을 철회하라.우리 광복회원은 물론 모든 독립 유공자 후손들은 끝까지 투쟁할 것이다."
김 관장은 지난해 12월 한 행사에서 1945년이 아닌,라마 jpop 라이브 월드컵정부가 수립된 1948년 8월 15일이 진정한 광복이라고 주장했고,라마 jpop 라이브 월드컵지난 11일 문화일보와의 인터뷰에서도 같은 주장을 반복했습니다.
독립운동가 단체와 역사학회는 "독립운동의 의의를 축소하는 뉴라이트 논리와 맞닿아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김 관장은 기자회견에선 1945년 해방이 더 중요하다고 말이 바꿨지만,라마 jpop 라이브 월드컵한국근현대사학회와 한국역사연구회 등 48개 역사학회도 성명을 내고 "김 관장의 그간 행보가 광복의 의미를 퇴색시키고 친일 인사를 옹호하는가 하면 5·18민주화운동의 역사성을 부정했다"며,라마 jpop 라이브 월드컵임명 철회를 촉구했습니다.
MBC뉴스 이문현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라마 jpop 라이브 월드컵
: 심의위는 “범행의 잔인성과 피해의 중대성이 인정되고, 범행의 증거가 충분하다”며 “범죄 발생으로 인한 국민 불안과 유사 범행에 대한 예방 효과 등 공공의 이익이 있다고 판단돼 신상 정보를 공개기로 의결했다”고 밝혔다.
라마 jpop 라이브 월드컵,It could last for 50 years or even hundreds of years, with worrying impacts on the environment," Toshihiro Inoue from a Japanese citizen group against atomic and hydrogen bombs told Xinhua over phone, who found it "unreasonable" for the government and TEPCO to treat the discharge as "fait accomp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