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수상
[디지털데일리 강소현기자] LG유플러스는 구독 플랫폼‘유독’에서 가입할 수 있는‘유독Pick(유독픽)2’의 신규 혜택을 확대하고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4월 시작한 유독Pick2는‘디즈니+(플러스)‘유튜브 프리미엄‘지니뮤직’등 미디어 서비스와 각종 라이프 쿠폰을 1개씩 골라 한 달 동안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상품이다.
LG유플러스는 이용 고객의 선택지를 넓히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미디어 서비스와 라이프 쿠폰 라인업을 확대했다.우선 선택할 수 있는 미디어 서비스에 웹툰·웹소설·만화 등을 볼 수 있는‘노벨피아‘리디‘재담쇼츠’와 클라우드 기반 게임을 즐길 수 있는‘지포스나우’구독권을 추가했다.
지포스나우는 저사양 PC나 모바일로도‘로스트아크‘원신’등 1300여 개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클라우드로 제공하는 서비스다.현재 LG유플러스의 IDC와 인터넷 서비스 고객인‘클라우드게임랩’에서 운영하고 있다.양사는 구독 서비스를 통해 홍보 및 상생할 수 있도록 이번 유독 라인업에 추가를 결정했다.
라이프 쿠폰 5종도 추가했다.LG유플러스는 미디어 서비스 이용에 앞서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리디‘재담쇼츠’이용권을 비롯해‘카카오페이지‘카카오웹툰‘다이소 금액권’등 다양한 영역의 쿠폰을 마련했다.
유독Pick2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유독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신청가능한 미디어 서비스는 총 7종,아시안컵 수상라이프 쿠폰은 22종으로 매월 구독료는 선택하는 미디어와 쿠폰에 따라 최대 63% 할인받을 수 있다.또한 LG유플러스 멤버십 VVIP/VIP 등급 고객은 매달 4000원을 추가로 할인받는다.
안병경 LG유플러스 구독사업담당은 “유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더욱 할인된 금액으로 지포스나우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영역의 사업자와 제휴를 맺고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아시안컵 수상
:부인 명의로는 아파트와 상장주식, 호텔 회원권 등을 보유해 불법사금융으로 벌어들인 범죄 수익을 은닉한 것으로 추정돼 자금출처조사 등 광범위한 금융조사를 실시하기로 했다.
아시안컵 수상,에버랜드 관계자는 “‘너를 만난 건 기적이야, 고마워 푸바오’라는 타이틀로 펼쳐지는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푸바오와 사육사, 그리고 고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