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0-2021 분데스리가

황토흙밟기 - ID=2024-12-05%2Fnvcrjh.html

NO.1: 황토흙밟기

 1일 오전 송파구 서울아산병원에 병상이 놓여 있다.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은 오는 4일부터 일주일 휴진을 계획하고 있다.연합뉴스
1일 오전 송파구 서울아산병원에 병상이 놓여 있다.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은 오는 4일부터 일주일 휴진을 계획하고 있다.연합뉴스4일부터 휴진을 예고했던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이 전면 휴진 대신 중증과 응급환자 위주로 진료를 보며 향후 진료 일정을 계속 조정하기로 했다.정부 정책에 변화가 있을 때까지 진료를 재조정하겠다는 것이다.교수들은 4일 휴진 때 수술은 전주 대비 29%,황토흙밟기외래진료는 17.2% 줄어들 것으로 예상했다.

2일 의료계에 따르면 울산대 의대 교수 비상대책위원장인 최창민 서울아산병원 호흡기내과 교수는 “예고한 대로 4일부터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은 휴진한다”며 “다만 무작정 병원을 셧다운 할 수는 없고 중증·응급환자 등 우선 봐야 할 환자에 집중하기 위해 진료 재조정을 하는 방식으로 휴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최 교수는 “현재 상황은 교수들이 하루 이틀 쉬어서 해결될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황토흙밟기경증 환자는 1·2차 병원으로 안내하고 놓치지 말아야 할 중증 환자에 집중하기 위해 진료재조정을 하는 것”이라고 부연했다.이어 “신규환자라고 하더라도 중증이라면 받아야겠지만,황토흙밟기현재로선 기존 환자를 줄여야 신규환자를 받을 수 있다”며 “서울아산병원과 같은 상급종합병원에는 중증 신규환자만 올 수 있도록 정부가 제도를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산병원 교수들은 이달 4일 휴진에 들어간다고 예고한 바 있다.일주일간 휴진한 뒤 정부 정책에 따라 휴진 연장 여부를 결정할 것으로 의견을 모았다고 밝혔다.최 교수는 “휴진을 통해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나가야 하니까 환자들한테도 (진료 일정을 조정하면서) 이야기했다”며 “4일 (기준으로) 전주 대비 수술은 29%,황토흙밟기외래진료는 17.2% 줄어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황토흙밟기

: 은행권 한 관계자는 "은행 고객들은 ELS 금리에 따라서 여러 은행과 거래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만약 A은행에서 ELS 만기가 되었을 때 B은행에서 더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고 하면 이동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황토흙밟기,이런 상황에서 올해 중국 철강 수출은 2016년 이후 최대치를 기록했던 연 9100만 톤과 비슷하거나 그 이상이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