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인터 마이애미 대 캔자스시티

tirol|【한국 쿠바】

NO.1: tirol

NO.2: tirolesa

NO.3: tyrol basin

NO.4: tirolesa in english

NO.5: tyrol

NO.6: tyrolean

NO.7: tirolesa en ingles

NO.8: tirolina

NO.9: tyrolia attack 14

NO.10: tirol chocolate

정체전선 북상…전국 비
국지성 폭우에 피해 우려


정체전선(장마전선)이 다시 북상하면서 16일까지 남부 해안을 중심으로 최대 80㎜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중부지방의 경우 이날부터 25일까지 비가 내리고 그치기를 반복하면서 장마가 열흘 가까이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화요일인 16일은 정체전선의 영향을 받아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가끔 비가 내릴 전망이다.제주도는 낮에,tirol남부지방은 밤에 비가 그치고 중부지방은 17일까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예상 강수량은 △서울·인천·경기·강원(내륙·산지)·대전·세종·충남·충북·전북 10~40㎜ △대구·경북 5~40㎜ △광주·전남·부산·울산·경남 20~60㎜ △전남 해안·부산·경남 남해안 80㎜ 이상 △제주 5~30㎜다.특히 16일 새벽과 오전에서 낮 사이 전남 해안과 경남 남해안에서 각각 20~30㎜의 매우 강한 비가 내리는 곳이 있어 피해가 예상된다.

기상청 중기예보에 따르면 18일부터 20일까지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릴 전망이다.또 21일부터 25일까지는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

17일 이후의 날씨는 정체전선에 동반된 비구름 중심 위치의 변동성이 매우 큰 상황이라 지난주 중·남부 지역에 내렸던 폭우처럼 불특정 장소에 많은 비를 뿌릴 수 있다고 기상청은 설명했다.비가 오지 않는 지역에는 폭염이 찾아오고 소나기가 내릴 가능성이 높다.다음주까지 비가 내리고 나면 통상적인 장마 종료 시기에 접어든다.

[박동환 기자]

tirolina

:△유재광 앵커: 어쨌든 당선권 안에 들어가셔야 되잖아요.

tirol,한 민주당의 고참 당직자는 “당 부대변인들은 대부분 한참 낭인 생활을 하며 당에 봉사를 해야 공천을 받을까 말까 한데, 안 부대변인은 기여에 비해 엄청난 특혜를 받은 것 같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