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베이사이드cc 근처 맛집
최근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킨 '두바이 초콜릿'이 편의점에서 판매됩니다.
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CU는 오는 6일부터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판매를 시작하고 GS25와 세븐일레븐,베이사이드cc 맛집이마트24도 이달 말 관련 상품을 출시합니다.
두바이 초콜릿은 아랍에미리트 초콜릿 브랜드 픽스 디저트 쇼콜라티 상품으로 커다란 초콜릿 안을 중동지역의 얇은 면인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 크림을 섞은 재료로 채웠습니다.
두바이 초콜릿이 유명해진 건 지난해 12월 아랍에미리트의 음식 인플루언서(유명인) 마리아 베하라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초콜릿 먹는 영상을 올리면서입니다.
찐득한 크림이 흘러넘치는 모습과 카다이프면이 바삭하게 씹히는 소리가 담긴 이 영상은 현재 조회수가 6천만회를 넘었습니다.
편의점업계 관계자는 "출시 초기부터 당분간 큰 인기를 끌며 품귀현상을 보일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베이사이드cc 근처 맛집
:녹색정의당은 2%, 새진보연합과 진보당은 각각 1%를 차지했다.
베이사이드cc 맛집,양 장관은 무역투자프레임워크(TIPF)의 체결을 위해 상호 노력하기로 하고, 수년 간 중단된 한-메르코수르(MERCOSUR) 무역협정 협상 재개를 위한 방안을 서로 모색해 나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