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묵시록 카이지 39권
SK하이닉스가 12일(현지시간)부터 3일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그룹 주요 관계사들과 함께‘2024 SK 글로벌 포럼’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 SK가 반도체,도박묵시록 카이지. 39인공지능(AI),도박묵시록 카이지. 39에너지 등 사업 분야에서 일하는 미국 내 인재들을 초청해 그룹의 성장 전략을 공유하고 최신 기술과 시장 동향을 논의하는 자리다.2012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그룹 관계사들은 포럼을 우수 인재를 발굴하는 기회로도 활용한다.올해는 SK하이닉스,SK이노베이션,SK텔레콤 등 3개사가 참여한다.
SK하이닉스는 “고대역폭메모리(HBM) 기술 개발 선도,미국 인디애나 첨단 후공정(패키징) 투자로 현지 우수 인재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올해는 포럼 초청 대상을 반도체·AI 분야 전문 인력은 물론 미국 대학에서 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인재들로 확대했다”고 말했다.
이번 포럼에는 곽노정 대표이사 사장과 김주선 사장,김종환·안현·최정달·차선용·최우진 부사장 등 SK하이닉스 경영진이 대거 참석한다.곽 사장은 12일 기조연설에서 세계 1위 AI 메모리 기술력을 소개하고 미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미국 인디애나 첨단 패키징 공장,도박묵시록 카이지. 39용인 반도체 클러스터,청주 M15X 등 국내외 차세대 생산기지 구축 계획도 공유한다.
경영진은 첨단 메모리 설계,첨단 패키지,공정과 소자,낸드 기술과 솔루션 등 핵심 사업별로 세션을 열고 포럼 참석자들과 미래 메모리 반도체 기술 발전 방향을 논의한다.
신상규 SK하이닉스 기업문화 담당 부사장은 “회사가 글로벌 경쟁력과 기술 리더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서는 포럼을 통해 현지 우수 인재들을 확보하는 일이 매우 중요하다”며 “수시로 이런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박묵시록 카이지 39권
:뉴스1 관련뉴스▶ 정혜선 가족사 고백 "母, 내가 결혼한 뒤 극단적 선택 시도"▶ "XXX 찍어서 보내줘" "오빠가 먹을게"…배우 L씨 추가 폭로▶ 김덕현 "불륜녀 27명…모텔 촬영땐 옆방 불륜 남녀 뛰쳐나와"▶ 결혼 약속해 5억 빌려줬더니 '남장 여자'…경찰서에서 알았다▶ 신기루 "연애초 남편한테 '오늘 해야돼' 요구"▶ 뉴스1 X https://twitter.
도박묵시록 카이지. 39,7%에 대한 배당금으로 12억2000만 원을 받은 구 대표는 이후 상속으로 지분율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