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버턴 fc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타임라인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에버턴 fc 타임라인228,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에버턴 fc 타임라인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클라우드 컴퓨팅 보안 선두주자
알파벳 사상 최대 인수거래 될 듯
알파벳 사상 최대 인수거래 될 듯
14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알파벳은 위즈를 230억 달러(약 31조8000억원)에 인수하기 위한 협상을 진행 중이다.성사될 경우 이는 알파벳 사상 최대 규모의 인수합병 거래가 될 전망이다.알파벳의 종전 최대 규모 인수 거래는 지난 2012년 125억 달러에 모토로라 모빌리티를 인수한 것이다.
위즈는 지난 2020년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현재 클라우드 컴퓨팅 보안 부문의 선두주자다.지난 5월 시리즈 E 투자 라운드에서 120억 달러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아 10억 달러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올 들어 인공지능(AI) 분야를 제외하고 이처럼 높은 가치를 인정받은 스타트업은 손에 꼽는다.
구글이 위즈를 인수할 경우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의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보탬이 될 것이라고 WSJ는 보도했다.구글은 검색엔진 및 온라인 광고 서비스 시장에서 독보적인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 반면,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에버턴 fc 타임라인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에서는 아마존과 마이크로소프트(MS)에 다소 밀리는 상황이다.위즈는 현재 아마존과 MS,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에버턴 fc 타임라인구글 등 주요 클라우드 컴퓨팅 업체들과 모두 거래하고 있다.
다만 지난해 구글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의 매출이 전년 대비 26% 증가하면서 처음으로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빅테크 기업에 대한 엄격한 반독점 조사로 인수 거래가 다소 위축된 가운데 사이버 보안 부문에서는 대규모 인수합병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올초 글로벌 보안업체 시스코는 280억 달러(약 38조7000억원)에 사이버 보안 및 분석업체 스플렁크를 인수한 바 있다.
에버턴 fc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타임라인
:회사든 개인이든 간에 그분들에게 뭔가를 줘야 된다.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에버턴 fc 타임라인,"판결 직후 노 관장 측은 "실체적 진실을 밝혀준 재판부에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