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1. fc 쾰른

【2002 월드컵 전적】- 파리바게트 하이토스트

NO.1: 2002 월드컵 한국 전적


▲ '라인야후' 일본 본사

라인 애플리케이션 운영사인 라인야후가 네이버와 네트워크 분리를 애초 계획보다 앞당겨 2026년 3월까지 완료할 방침을 굳혔다고 일본 NHK가 관계자를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대규모 개인 정보 유출 문제로 지난 3∼4월 일본 정부로부터 두 차례 행정지도를 받은 라인야후는 이런 내용을 담은 재발 방지책을 마련하기로 했습니다.

라인야후는 애초 '인증 기반'이라고 불리는 네이버와 네트워크 분리를 일본 국내와 해외 자회사에서 순차적으로 실시하고 모든 분리과정을 2026년 12월에 완료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일본 총무성의 잇단 행정지도에 이를 앞당겨 2026년 3월에 끝내기로 방침을 정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다케시 라인야후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18일 열린 주주총회에서 보안 대책 강화와 관련해 "라인야후는 네이버 클라우드와 종업원용 시스템의 인증 기반 분리를 2024년도 중으로 완료하도록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당사 자회사는 2026년도 중으로 (네이버와) 시스템 분리 완료를 예정했으나 한층 앞당길 수 있도록 계획을 책정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라인야후는 일본 총무성이 요구한 네이버와 자본 관계 재검토 문제에 대해서는 네이버와 계속해서 협의한다는 방침을 재발 방지책에 담을 계획입니다.

라인야후 주식은 네이버와 소프트뱅크가 설립한 합작법인 A홀딩스가 약 65% 보유하고 있으며,2002 월드컵 전적소프트뱅크와 네이버의 A홀딩스 지분율은 각각 50%입니다.

라인야후는 총무성이 방지책을 제시하라고 요구한 시한인 내달 1일까지 이런 방안을 보고할 계획입니다.

(사진=연합뉴스)

2002 월드컵 한국 전적

:그런데 15분 전에 한 어르신이 ‘오줌 마려워’라고 호소하면, 담당 직원은 자신의 임무를 팽개치고 배설 보조를 할까요? 임무를 맡은 직원은 예정에서 벗어난 어르신의 요구보다 조직의 목표를 우선하는 경향이 있어요.

2002 월드컵 전적,이번 사건과 관련해서 러시아 측 발표 들어보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