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승무패 1등 인증
광고 솔루션 제품군 '심포니' 출시
브랜드 광고·마케팅 시장 겨냥
배우 영상 기반 아바타 등 제공[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중국의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은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로 구동하는 광고 솔루션 제품군인‘심포니’를 출시했다고 17일(현지시간) 밝혔다.
실제 인물을 기반으로 생성된 AI 아바타를 활용해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만들 수 있게 한 서비스로 유료로 제공한다.아바타는 다양한 제스처,승무패 1등 인증표정,승무패 1등 인증국적,승무패 1등 인증연령 및 언어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상업적 계약을 맺은 배우들의 영상을 기반으로 제작된 아바타인‘스톡 아바타’와 창작자 본인이나 각 브랜드 광고인의 맞춤형 아바타를 제작할 수 있다.
특히 AI 더빙은 크리에이터와 마케터에게 콘텐츠를 언어와 방언으로 번역할 수 있는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동영상 원어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선택한 언어로 더빙된 동영상을 활용할 수 있다.
앤디 양 틱톡 크리에이티브 제품 책임자는 “생성형 AI의 힘으로 크리에이터에게 힘을 실어주고 전 세계 시청자에게 창의성을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승무패 1등 인증
:계산대에서 훔친 카드로 결제를 시도하지만 되지 않자 남성은 바로 자리를 뜹니다.
승무패 1등 인증,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OK!제보] 산 사람 사망 처리해놓고 "보험료는 다 내라"☞ '매춘 의상·욕망 원피스'…낯 뜨거운 알리의 추천검색어☞ 평창 선자령서 길잃은 등산객 11명 구조…무사히 하산☞ "의사 집단파업도 다루나요?"…tvN '전공의생활' 드라마에 불똥☞ 英매체 "北 김정은, 장남 있지만 말라서 공개 꺼려"☞ 바다 아닌 한강에도 '독도' 있다…공식명칭 지정 추진☞ 홍상수, 베를린영화제서 두 번째 심사위원대상☞ 종로구 소재 직장 근로자 월급 426만원 '1위'…격차 최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