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office depot
NO.2: office 365
NO.3: offerup
NO.4: office max
NO.5: office depot near me
NO.6: office
NO.7: off the grid
NO.8: office space
NO.9: office christmas party
NO.10: office chair
편의점 직원이라고 밝힌 A씨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중국인 비하 표현인 '짱깨'라는 말을 쓰며 사진 3장을 게시했다.
A씨는 "먹었으면 좀 치워라.오늘 근무 교대하러 가니까 이 지경이었다.청소만 엄청나게 할 예정"이라며 "전 타임 근무자가 치우려고 하면 중국인 손님들이 들어와서 치울 시간이 없었다더라"고 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먹다 남은 컵라면과 음료병,of빵 포장 비닐 등 각종 쓰레기가 편의점 곳곳에 어지럽게 널려있는 모습이 담겼다.편의점 안에 제주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이 있는 것을 보면 제주 한 편의점에서 찍힌 걸로 추정된다.
편의점 안에는 '다 먹은 음식은 정리 정돈 부탁드립니다','너무 시끄럽게 하면 옆에 사람이 피해를 봐요' 등 한국어와 중국어로 적힌 안내문이 벽에 붙어있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50명이 단체 관광하러 와서 어지럽히고 간 건가",of"안내문이 있어도 안 지키는구나",of"국물은 어디에 버리라고 구체적으로 적어놔야 한다",of"중국은 우리처럼 먹은 사람이 치운다는 인식이 없더라","저렇게 지저분한 편의점은 처음 본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 4월 한국을 방문한 중국 관광객은 41만1331명이다.지난해 같은 달(10만5967명)에 비해 288% 늘었다.코로나19 팬데믹이 시작된 2020년 이후 4월 기준 가장 많은 수준이다.
off the grid
:그는 오는 11월 미 대선에서 공화당 후보로 확실시 되는 인물이기도 하다.
of,/사진제공=서울시서울시가 국장급인 3급 승진자 9명을 내정했다고 3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