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금융범죄피해 최대 300만원 보상 서비스
듀얼넘버 혜택도 연 4회 제공
올해까지 운영 뒤 확대 검토
LG유플러스는 사이버 금융범죄에 대한 피해 보상을 제공하는 '피싱·해킹 안심서비스(보험)'와 듀얼넘버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LG유플러스는 해당 서비스를 올해까지 운영한 뒤 확장·장기 운영 여부를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KB손해보험과 함께 제공하는 피싱·해킹 안심서비스는 피싱,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해킹,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스미싱,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파밍 등 금융범죄에 따른 가입자 피해 발생 시 1인당 최대 300만원을 보상하는 서비스다.1회 신청 시 4개월 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제공 대상은 LG유플러스 2년 이상 가입자며,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이용을 원하는 가입자는 LG유플러스 애플리케이션(앱) '당신의U+' 또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피해 발생 시 피해를 112에 신고하고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전용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피해금액에 따라 최대 300만원이 지원된다.
LG유플러스는 이외에도 '듀얼넘버(월 3300원)' 혜택도 연 4회(4개월) 제공한다.이 역시 서비스 대상은 LG유플러스 2년 이상 장기 가입자다.듀얼넘버는 하나의 휴대폰으로 2개의 번호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LG유플러스를 오래 이용하고 있는 장기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사이버 금융 범죄 피해를 구제해줄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많은 사례들을 검토하고 LG유플러스가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발굴해 장기고객의 로열티 제고를 위해 차별적인 가치를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 #LGU+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강박적인 행동을 만들어낸 원인과 상황을 깨닫고, 제거하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된다.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임씨는 KBO리그 출범 40주년 레전드 40인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WBC 국가대표로 출전한 바 있는 베테랑 투수였다.